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볼 수도 말할 수도 없는 우진이에게 희망을 들려주세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목표 금액9,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01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43명)8,271,600
  • 참여기부 (8,273명)777,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생애주기별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합니다.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별협의적지위를 부여받아 종교, 국적, 인종,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016명이

9,049,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2020. 11. 10
조금씩 호전되고 있는 우진이

우진이는 정상적으로 태어났으나 생후 100일경 갑작스러운 경기로 뇌가 손상되어 언어, 시각, 뇌병변장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기관절개, 션트, 고관절탈구 등의 수술을 여러 차례 받았고, 심한 척추측만으로 수술을 받아야 하나 우진이가 더 수술을 받을 수 없는 몸 상태로 경과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특히 기관절개 및 위루관 삽입으로 매일 상당한 의료소모품이 사용되고 있으며 심리치료 등의 재활 치료를 받고 있어 의료비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치료 및 정기검진으로 외부이동이 잦아 장애가 있는 우진이가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기 위해서 차량용 전동회전 시트 설치가 필요하나 고액의 설치비로 외부이동 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차량용 전동회전시트에 앉아있는 우진이

차량용 전동회전시트에 앉아있는 우진이

그러던 중 따스한 마음으로 모인 카카오같이가치 후원금으로 생계비를 지원받아 일시적인 생계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진이에게 필요한 의료소모품을 넉넉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위생적인 치료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생계비 지원으로 우진이의 정서안정을 위한 심리치료를 꾸준히 받아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감소되었습니다. 특히 차량용 전동회전 시트를 설치해 재활 치료와 정기검진 시 훨씬 수월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고, 우진이를 케어하는 보호자의 체력적인 부담도 감소했습니다. 우진이 어머니는 오랜 시간 홀로 우진이를 양육하며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많은 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많은 힘과 위로를 얻게 되었다고 얘기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후원자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진이와 우진이 가정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