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여름의 필수식(食), 필수품(品)으로 더위타파!

흑석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223,3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52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흑석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흑석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안에서 주민의 복지 향상과 보다 나은 삶의 환경개선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동고동락하는 흑석종합사회복지관"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주민의 편안한 친구, 가족, 삶의 안식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마을을 위하고, 마을을 향하고, 마을을 돌보며 품어가는 전문 복지기관으로 자리매김을 하고자 합니다. 그 모든 행보에 여러분이 늘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152명이

1,628,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흑석종합사회복지관2019. 11. 18
맛있는 삼계탕으로 이겨낸 여름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은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1동(본동)에 있고, 이 지역은 다른 동네에 비하여 취약계층의 비율이 높고 노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복지관으로써 지역 내 다양한 계층에게 맞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조금 지났지만, 말복을 맞이하여 평소 보양식을 챙겨 드시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초청하여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과 휴대용선풍기를 제공해드렸습니다.

행사 전체 사진

행사 전체 사진

맛있는 삼계탕 드시는 어르신들

맛있는 삼계탕 드시는 어르신들

휴대용 선풍기 제공

휴대용 선풍기 제공

예상인원보다 많은 주민이 참석해주어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고, 식사하는 것 외에도 이웃 간의 안부를 묻고 서로 알아가는 소중한 소통의 장도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정 넘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냥 홀로 외롭게 보냈을 법한 여름을 주변 이웃과 그리고 복지관 직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는 것에 대해서 어르신들은 끝까지 웃음으로 자리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본동 노래자랑

본동 노래자랑

본동 노래자랑 시상식

본동 노래자랑 시상식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에 참여해주신 후원자분들 덕분에 식사 나눔과 여름나기 물품 제공 외에도 ‘노래자랑’을 개최하여 단순히 밥만 먹고 끝나는 것이 아닌 어르신들의 여가까지도 책임질 수 있었습니다. 많은 어르신이 참여해주었고 노래를 부르실 때마다 얼마나 이날만을 기다려왔는지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맛있는 삼계탕도 주고 휴대용선풍기도 주고 노래자랑 경품도 주고…. 복지관이 정말 좋은 일 많이 하네” 라고 말씀해주신 많은 어르신들 덕분에 뿌듯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고, 이렇게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던 건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과 이에 참여해주신 수많은 후원자분 덕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지역주민이 행복할 수 있게 가장 앞에서 노력하는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