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발달장애인의 수학여행을 응원해주세요!

운봉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8,408,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0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5명)2,405,000
  • 참여기부 (5,178명)517,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운봉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운봉종합사회복지관은 1992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의 설립 목적인 '사랑을 행동으로'라는 가치 아래,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사업과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입니다. 앞으로도 사랑과 섬김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03명이

2,922,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운봉종합사회복지관2020. 02. 26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제주도 수학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학창 시절이 있는 누구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던 수학여행 추억처럼 우리 발달장애인에게도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느 가을날 발달장애인과 함께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응원해주신 여러분의 덕분입니다.

제주공항에 내리자 상쾌한 공기가 제주도임을 알려주며 첫 번째 관광 장소인 한담해안산책로로 이동하였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에메랄드빛 바닷가에서 고운 모래를 밟고 있으니 한 폭의 풍경화에 들어온 기분이었습니다. 이어 퍼시픽랜드에서 원숭이, 바다사자, 돌고래의 공연도 보고, 대포 주상절리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했습니다. 또 한림공원에서는 선인장과 초록빛의 나무들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며 더욱 기분 좋게 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한담해안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

김해국제공항 국내선 청사

김해국제공항 국내선 청사

한림공원

한림공원

다음날에는 유람선을 타고 이동하여 마라도 일주를 시작으로 용머리 해안, 산방산, 성 이시돌 목장 등 다양한 명소를 관광하면서 우리만의 추억을 눈과 가슴으로 소중하게 간직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발달장애인의 성취감 향상을 위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거문오름 정상 탐방과 감귤 따기 체험, 승마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오롯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이었으며, 감귤 따기 체험은 집에 있는 가족을 누구보다 아끼는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마라도 일주

마라도 일주

거문오름 정상

거문오름 정상

감귤따기 체험

감귤따기 체험

2박 3일 동안 공항을 비롯하여 여러 관광지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과 나눈 인사와 배려는 참으로 따뜻했습니다. 덕분에 여행 기간 내내 안전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이번 수학여행을 통해 우리 발달장애인은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는 알찬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베풀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항상 여러분의 가정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소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