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문화소외계층에게 뮤지컬 관람의 기쁨을 선물해주세요!

한국사회복지관협회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030명이 참여했습니다
  • 참여기부 (7,030명)7,024,000
  • EMK뮤지컬컴퍼니 기부금2,976,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나눔기업이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프로젝트팀

한국사회복지관협회는 다양한 지원 및 교육사업을 통해 사회복지관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역사회주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1989년 설립되었고, 전국의 453개의 사회복지관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참여하면 EMK가 1,000원 기부!

응원, 댓글, 공유를 할 때마다 EMK가 1,000원씩 기부합니다.

문화소외계층에 대해 얼만큼 알고 계시나요?

여러분은 문화생활을 어떻게 즐기고 계시나요? 최근 들어 가족이나 친구와 여가 시간을 함께하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은데요. 이에 따라 주기적으로 공연이나 영화를 보러 가거나, 다양한 취미 생활로 시간을 보내는 분들 역시 많아진 듯 보입니다. :) 그런데 혹시, '문화소외계층'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문화소외계층이란 경제적, 지역적, 사회적 여건으로 인해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경제 소득이 높지 않아 문화생활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이웃들, 산간 지역에 거주하고 있어 문화시설 접근이 어려운 사람들,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장애인 등이 문화 소외계층에 해당하는데요. 문화생활을 누리기 이전에 해결해야 할 조건이 있는 이들에게 영화나 공연 관람은 먼 세상 이야기일 뿐입니다. 여가생활에 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지만, 심화한 빈부 격차는 문화 영역까지 그 손을 뻗습니다. 문화야말로 우리 삶의 질을 높여주는 하나의 방법인 만큼, 소외계층에게도 향유 기회를 확대해 문화 격차를 해소하려는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공연을 보고 싶어도 보지 못하는 이웃들이 많이 있어요

공연을 보고 싶어도 보지 못하는 이웃들이 많이 있어요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뮤지컬 <엑스칼리버> 팀이 나섭니다

<엑스칼리버>는 6세기 고대 영국, '암흑의 시대'라 불렸던 시절 찬란하게 빛났던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입니다.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인간에서 빛나는 제왕이 되어가는 주인공의 여정을 그리고 있어요. 게다가 주연 아더 역에 카이, 김준수, 도겸 등이 트리플 캐스팅 됐다는 반가운 소식! 뿐만 아니라 블록버스터급 무대 연출로 공연 전부터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더'를 열연할 세 배우들! (카이, 김준수, 도겸)

'아더'를 열연할 세 배우들! (카이, 김준수, 도겸)

2009년 EMK뮤지컬컴퍼니 설립 이후 이번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까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감사제 'EMK DAY vol. 1'을 관객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감사제와 맞물려 <엑스칼리버> 팀이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해 <엑스칼리버>의 주역들이 직접 여러분께 메시지를 남겨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카카오같이가치' 페이지에서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실 때마다 1,000원씩 기부금이 모이게 되고, 최종 목표액인 1,000만원이 달성되면 문화소외계층 분들이 <엑스칼리버>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을 위한 기부금이 마련됩니다."

여러분의 힘을 보태주세요!

이렇게 모여진 금액은 수도권 복지관 대상 청소년 및 성인 등 문화소외계층 분들이 <엑스칼리버>를 관람하는 데에 보탬이 될 예정입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여러분의 참여가 많은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7
슬라이드1 / 7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이 모금은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문화소외계층 뮤지컬 공연 초청10,000,000
목표 금액10,000,0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