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여름밤, coolcool~ 잠들고 싶어요

신당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34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4명)184,700
  • 참여기부 (3,319명)3,316,000
  • 우리은행 기부금1,684,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나눔기업이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신당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신당종합사회복지관은 1995년부터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에서 달서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입니다. 아이들과 주민의 꿈을 들으며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그 꿈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일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열심히 공부하며 성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343명이

5,184,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신당종합사회복지관2019. 10. 22
친구들과 cool~ 하게 보낸 여름

한창 무더웠던 7월, 후원자님들의 응원으로 아이들과 시원한 여름나기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매일 하루의 시간을 가장 오래 함께했던 스마트폰은 내려두고, 고무신을 신고 고택에서 자연과 함께 즐기는 하루를 보낸 우리 아이들. 스마트폰 게임 총이 아닌 계곡물을 담아 물총을 쏘고, 아이들이 직접 몰아보며 잡았던 물고기들, 평소 먹던 과자가 아닌 감자와 옥수수로 간식을 먹으며, 해가 진 저녁에는 많은 별이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며 별자리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자연과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둘째 날에는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물고기잡기를 처음 해보았는데, 정말 잡히는 걸 보니 너무 신기하고 뿌듯했어요.” “물놀이가 너무 재밌어서 여름이 가는게 아쉽고 또 가고 싶어요.” “자연 속에서 놀다보니 휴대폰 생각이 하나도 안났어요.” 방학 중에도 갈 곳 없던 아이들에게 이번 캠프는 얼마나 행복했던 기억이 될까요? 이번 추억으로 벌써부터 내년 여름방학이 기다려지는 아이들입니다. 후원자님 덕분에 아이들에게 추억이 가득한, 새로운 경험으로 가득찬 캠프를 선물해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