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자립의 반쪽을 채워주세요."

인천시 일시청소년 쉼터 (부평, 한울타리)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44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3명)1,508,000
  • 참여기부 (5,323명)492,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인천시 일시청소년 쉼터 (부평, 한울타리)

프로젝트팀

인천시 일시청소년 쉼터 (부평, 한울타리)는 청소년들에게 통합적인 복지지원을 제공하여 건전하고 바람직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446명이

2,000,5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인천시 일시청소년 쉼터 (부평, 한울타리)2020. 02. 26
“자립의 반쪽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서 청소년들이 자신이 원하는 컴퓨터 리퍼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이 결실을 맺어, 자신의 반쪽인 진정한 자립을 찾아 새로운 발걸음으로 앞을 향해 나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할 수 있었기 때문일까요? 사업이 진행되며 많은 부분에서 눈에 띄게 좋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청소년 스스로 말하기를 “힘들고 싫은 활동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노는 것 같이 즐거우면서 조금씩 자립 활동이 진행되어 가는 것에 대한 기쁨을 느낍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보며 사업이 올바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컴퓨터 리퍼 활동

컴퓨터 리퍼 활동

물건을 구매하면서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것에 익숙해지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었고, 자신의 능력을 알아봐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집에만 있던 청소년에게 인간관계의 확장을 만들어 줄 수 있었습니다. 긍정적인 모습은 조금씩 더 발전되어 지금은 주말이 되면 교회를 다니기도 하고 컴퓨터 일과 병행하면서 자전거 가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생계를 위한 돈 벌기 활동이 아닌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자립 활동에서 청소년은 많은 것을 배우고 작지만 큰 변화를 하나씩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부모를 잃고 형제들과 떨어져 지내며 오랜 기간 혼자 삶을 지속했던 청소년에게 이번에 받을 수 있었던 모든 사람의 따듯한 마음과 손길은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너무도 큰 희망에 선물이었습니다.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의 진행 과정이었지만 이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의 지원을 바탕으로, 그동안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 이제는 혼자서 자립 활동을 영위해 나갈 것입니다. 짧지만 진실된 마음을 담아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전하는 청소년의 한마디가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교회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

교회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컴퓨터 작동여부 확인

컴퓨터 작동여부 확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