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동학대는 '현실'입니다.

서울은평아동보호전문기관 (서울중부지부)
목표 금액1,42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84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0명)1,148,800
  • 참여기부 (2,728명)271,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서울은평아동보호전문기관 (서울중부지부)

프로젝트팀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서울은평아동보호전문기관(서울중부지부)은 학대피해아동보호 및 예방 및 학대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는 단체입니다. 학대피해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심리치료, 의료지원, 사례관리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 기능이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아동보호전문기관 운영,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운영, 아동학대예방 교육 실시가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848명이

1,42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서울은평아동보호전문기관 (서울중부지부)2020. 05. 28
상처에 새 살이 돋아나듯..마음의 밴드를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처에 적절히 약을 바르고 치료하면 서서히 회복되듯이 학대 피해로 몸과 마음이 멍들었던 아이들이 심리검사, 심리치료를 통해 아픈 상처가 조금씩 회복되고 아이다운 '밝음'을 회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얼어붙었던 부모님의 마음도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김00 자매와 아이들 양육에 지쳐가던 어머니는 심리상담 및 가족치료 지원을 통해 서로에 대해서 이해하고 마지막 시간 서로를 안아주며 이겨낼 힘을 얻었습니다. 또한 두 자매는 진로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현재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00 아동의 어머니는 아동의 검사 지원을 통해서 늘 산만해서 어머니를 힘들게 하던 아동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고 지속적인 치료를 통해 아동과 엄마와의 관계가 더욱 좋아졌으며 아동의 집중력이 일부 향상되었습니다. 아이의 얼굴에 미소가 많아진 것도 작지만 큰 변화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6
슬라이드1 / 6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학대'는 아동이 가장 믿고 의지해야 하는 가까운 어른들로부터 일어나는 신체적 정신적 상처이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가 이뤄지지 못할 때 아이가 어른으로 성장해서도 지워지지 않는 마음의 상처를 만들고 오랜 시간 고통받게 됩니다. 학대 행위자인 아동의 부모나 가까운 어른들의 과거의 삶을 들여다보면 또 한 명의 '학대 피해 아동' 이었던 경우가 많은 것이 그 예입니다. 심리 정서 지원사업은 '학대'라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는 데에 효과적인 개입 방법입니다. 이 꼭 필요한 일에 카카오같이가치 후원금이 소중히 사용되었습니다. 본 후원에 참여해주신 후원자님께 학대 피해 아동과 가족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