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저소득 1인가구 어르신들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산성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78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2명)459,500
  • 참여기부 (5,699명)555,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아동, 청소년, 여성, 노인의 행복 추구와 권익 보호, 복지향상을 도모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건설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지역주민과 소통으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열린 복지관'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이웃 간 관계망 확장과 주민의 주도성 강화 활동을 전개하여 이웃이 함께 잘 사는, 서로 돌봄 문화 실현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781명이

1,015,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산성종합사회복지관2019. 09. 27
팔·구순 어르신들께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습니다.

어르신들께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고자 수정구에 위치한 3개기관이 공동주관하여 팔·구순잔치를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명의 팔·구순 어르신들께서 어르신의 손님을 직접 초대하시어 함께 공연도 보고, 식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눈물참느라 힘들었어. 이렇게 행복한 시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본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행사 내내 눈물날 것 같아서 혼났어. 이렇게 많은 사람들한테 축하도 받고 맛있는 것도 먹고, 행복한 하루였어."라며 매우 좋아하셨습니다. 또한 다른 어르신은 눈시울을 붉히시며 "자녀들이 있어서 이렇게 챙겨주기 어려운데 정말 고마워."라며 고맙다는 인사를 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마음을 모아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후원자님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팔순을 맞이한 어르신들께 잊지못할 하루를 선물해드렸습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저소득 홀몸어르신들의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어르신들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