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혼자 슬픔과 아픔을 삼키고 있는 아이들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목표 금액18,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8,52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88명)6,037,100
  • 참여기부 (8,033명)802,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는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설립 되었습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나눔을 위한 올곧은 실천을 추구하고자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지역사회에서 환영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더 굿 세이브는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새로운 지혜와 창조적인 노력으로 변화하는 사회속에서 손과 손을 맞잡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변화를 가지고 국내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과 늘 함께 할 것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그들에게 자립의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8,521명이

6,839,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2020. 01. 09
아동들에게 후원자님들의 따스한 마음을 그대로 전했습니다. 웃음꽂이 활짝 핀 모습 공유합니다.^^

저희들은 시민 분들이 지나다니는 곳, 서 있을 수 있는 곳에서 아동학대 그만을 외칩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동학대를 받는 아이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힘찬 목소리로 인도나 지하철 역사, 박람회장 같이 시민분들이 있는 곳에서 아동학대 그만을 외칩니다. 이런 저희의 목소리로 한번 더 아동학대 그만이라는 말을 듣게 되고, 한번 더 관심을 가져주시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은 따스한 손을 내밀어 주길 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변변한 옷과 신발이 없어 사이즈가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신발을 신고 생활을 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도움을 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원해주신 모금액은 6,839,900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동들 43명에게 신발을, 94명에게 의류를 전달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6
슬라이드1 / 6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석 전에 후원자님들의 따스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계절에 맞는 따뜻한 옷과 어디서든 웃으며 뛰어다닐 수 있도록 편한 신발을 지원하였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는지 아동들은 하나같이 예쁜 웃음꽃이 만발하였으며, 후원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지역 중 구석 구석을 찾아보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더 많은 아동들을 챙겨주지 못하여 정말 죄송스럽고, 아동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조금씩 더 많은 아동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저희 더 굿세이브 직원 들은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주신 같이가치팀과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