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네모도시락에 담긴 희망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6,6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57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70명)2,351,400
  • 참여기부 (5,406명)540,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영유아, 장애인,청소년,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을 돕는 일은 하는 비영리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저희 기관의 미션인 'Always By Your Side, 늘 당신 곁에 함께 합니다'를 항상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576명이

2,891,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2020. 06. 12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순옥(가명) 씨를 찾아뵀습니다. 제 손에는 밑반찬 3개가 든 커다란 에코백과 쌀이 양손 가득 들려있었죠. "밑반찬 끊기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안 그래도 요새 심장 안 좋은 게 도져서 몸이 안 좋아. 반찬들 보니까 너무 좋네"라며 반겨주셨습니다.

연말이 다가오지만 실은 따뜻한 손길이 예전만큼 넉넉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해주는 후원자님들 덕분에 풍성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는 요새 김장을 하기가 귀찮아서 사 먹는다는 그 김치, 하지만 누군가의 손길과 정성이 담긴 연말의 김장김치의 맛은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가 없겠죠. 지구 건너편에서 넘어와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들도 함께 우리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함께 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한국의 매운 맛을 느껴보는 시간

한국의 매운 맛을 느껴보는 시간

김장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어요

김장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어요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눔의 소중함을 알아가요

지역사회 발전과 장애인 복지사업을 위해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한 기업들은 2019년에도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특별한 손님,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도 함께 말이죠. 비록 밑반찬을 만들고 전달하는 과정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내밀어주신 손길과 마음이 소중함을 알기에 더욱더 투명하게, 더욱더 어렵고 낮은 곳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께 넘치는 정성으로 만들어진 밑반찬과 생활용품을 전해드리며 나눔을 함께 해주신 분들의 마음까지도 같이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오늘은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는 날

오늘은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는 날

청결과 정성을 가득담아 밑반찬 포장하기

청결과 정성을 가득담아 밑반찬 포장하기

밑반찬을 전달하기 위한 따뜻한 움직임

밑반찬을 전달하기 위한 따뜻한 움직임

따뜻한 그 손길,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에 나눔, 기부라는 단어만 쳐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그런 많은 이야기 중 우리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나눔을 함께해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소중한 그 나눔이 후원자님들을 배신하지 않도록 투명한 절차, 더 낮은 곳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당신 곁에 늘 함께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나눔이 더 많은 이야기를 돕고 해결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