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뭐? 3살 아이가 내년에 학교에 들어간다구?

(사) 대한아토피협회
목표 금액3,695,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8,48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76명)2,455,200
  • 참여기부 (8,210명)1,239,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 대한아토피협회

프로젝트팀

아토피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 및 정책제안 등을 통해 아토피 없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중추적인 역활을 추진하고 저소득층 가정 및 사회소외계층, 아토피 환자에 대한 지원활동을 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8,486명이

3,695,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 대한아토피협회2020. 05. 28
안녕하세요, 청욱이(가명)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청욱(가명)이 입니다. 제 소식이 많이 궁금하셨죠? 저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선, 아토피로 울긋불긋했던 피부는 한의원 치료를 통해 많이 호전되었어요. 한약이 좀 써서 포도 주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덕분에 다가오는 봄에는 땀나게 친구들과 뛰어놀아도 따갑지 않을 것 같아요. 보습제도 엄청 많이 보내주셔서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보내주신 보습제를 다 쓰면 제 피부도 더욱 건강해져 있겠죠? 그리고 보내주신 많은 도서와 미술용품으로 엄마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 엄마와 책을 읽으면서 말하는 연습도 많이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입학이 너무 두려웠지만, 이제는 친구들과 함께 뛰어논다고 생각하면 하루빨리 학교에 가보고 싶어요. 저의 이런 모든 변화가 기부자분들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그림을 그리고 있는 청욱이

그림을 그리고 있는 청욱이

(사)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한 기부

안녕하세요, (사)대한아토피협회입니다. 저희 협회와 함께 해주신 모금 활동이 어느덧 막을 내렸습니다. 저희는 이번 모금으로 한 부모 아토피 환우 가정에 보습제, 도서, 아토피 치료비, 생계비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을 통해 스트레스로 아토피가 생겼던 울긋불긋한 피부의 한 아이의 피부가 많이 호전되어 이제 밤에 긁지 않고 잠을 잘 수 있게 되었고, 떨어지는 보습제를 걱정하지 않고 아이에게 보습제를 발라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언어 발달장애가 있어 말이 더뎠던 아이는 특수학급 반으로 입학을 신청하여 기쁜 마음으로 개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같이가치를 통해 여러분들이 남겨주셨던 댓글과 응원의 마음은 가족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사)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한 기부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 세상의 작은 변화를 위해 함께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모금에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쑥쑥!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쑥쑥! 감사합니다!

소식 5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