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우리는 열두시(時) 짜장면(麵) 행복리(里)로 갑니다~

공주노인복지센터
목표 금액6,233,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67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99명)1,161,600
  • 참여기부 (7,471명)746,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공주노인복지센터

프로젝트팀

어르신들의 든든한 버팀목! 공주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에게 1. 재가노인지원서비스, 2.저소득 재가노인식사 배달 사업, 3. 독거노인 장애인 응급안전서비스, 4.노인맞춤돌봄서비스 5.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 생활을 영위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670명이

1,908,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공주노인복지센터2020. 01. 08
응원해주신 마음으로 우리는 열두시(時) 짜장면(麵) 행복리(里)에 다녀왔습니다!

공주노인복지센터에서는 3개월(8월~10월)동안 약 400여명의 어르신들께 행복한 점심시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열두시 짜장면 행복리에 다녀왔습니다! 날마다 얼굴 보며 지내는 옆집 어르신과도, 혼자 차려먹는 소소한 식단으로 집에 초대하지 못하고 밥을 혼자 먹던 어르신. 시내로 나오는 교통편이 불편하여, 매번 같은 반찬만 해 드시던 어르신.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는 싶은데 방법을 찾지 못하던 어르신. 이 모든 어르신들께 어르신 이름으로 짜장면 잔치를 열어드렸습니다! ‘사람들이 이렇게 모여서 식사를 한 게 언젠지 모르겠네’ ‘요즘 시내버스 시간표가 바뀌어서 시내에 잘 못나갔는데 이게 얼마 만에 먹는 짜장면이야~’ ‘시골에서는 시켜먹을 곳도 없는데, 이렇게 집까지 맛있는거를 가져와 져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많은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맛있는 점심시간을 가졌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행복한 점심식사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르신들의 행복한 점심식사를 응원해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합니다. 또 짜장면을 시중 판매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해 주신 공주시 중국집 ‘정가는 짬뽕, 천향루, 한국성’ 세 곳의 사장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기존에 예정되었던 250여명의 어르신에서 150여명 늘어난 400여명의 어르신들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많은 어르신들이 홀로 식사를 하고 계십니다. 많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점심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