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우리도 유치원에 다니고 싶어요!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목표 금액4,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703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전세계의 소외된 아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설립된 아동전문 NGO입니다.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아이들이 인간답게 살아가는데에 꼭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도움이 닿은 아이의 삶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믿습니다. 내일이 오늘보다 나은 아이들의 삶을 위해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더 투명하게 운영하고 더 많이 소통하며, 더 깊이 현장으로 들어갑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703명이

4,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2019. 09. 17
꾸와꾸왈레 유치원이 개소했어요!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같이가치를 통해 모아주신 사랑 덕분에 지난 5월 부르키나파소 꾸와꾸왈레 유치원이 무사히 개소하였습니다. 총 33명의 아이를 모집했고, 2명의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알파벳 등 기초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무료급식을 함께 진행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특별히 유치원에 다니게 된 아이들을 위해 라이프오브더칠드런에서 티셔츠와 모자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새로운 옷을 받은 아이들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개소식 날에는 지역 주민들도 함께 참여해서 아이들의 앞날을 축복해주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9671명의 소중한 마음, 정기후원으로 사랑을 더해주세요!

이번 캠페인에 댓글과 응원, 직접 기부로 함께 해주신 분은 총 9671명. 거의 1만 명에 가까운 분들께서 큰 사랑을 보내주셨습니다. 금액과 관계없이 아이들을 생각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부르키나파소라는 척박한 땅에 사랑의 씨앗을 심을 수 있었습니다. 정기후원은 앞으로 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무엇보다 큰 힘이 됩니다. 작은 나눔이라도 좋습니다. 꾸준히 아이들의 손을 잡아주실 많은 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