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농촌 소리와 함께 떠나는 힐링 나들이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
목표 금액71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4일 남음
1,812명이 참여중입니다
  • 직접기부 (15명)104,000
  • 참여기부 (1,797명)182,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

프로젝트팀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는 화성시에 거주하는 장애인분들이 타인의 도움 없이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낮 시간 동안 안전하게 보호하며 사회 재활을 돕는 전문 시설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선생님, 올해는 어디로 놀러가나요?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던 어느 날, 우리 센터 이용인들이 창 밖을 내다보며 올해는 어디로 나들이를 갈 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매년 함께 여행을 떠나 모든 이용인 마음 속에 즐거운 여행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날 점심을 먹고 난 후 이용인들이 찾아와 마음 속으로 상상한 여행지를 이야기했습니다. 상상력은 끝이 없었습니다. 바닷가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모래사장을 걷는 모습, 호수에서 배를 타고 물고기를 낚는 모습, 산 속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이 그들의 상상 속에 자리했습니다. 그렇게 이용인들과 나들이를 떠나는 모습을 상상하며 이야기 나누고 함께 상상한 나들이를 올해 함께 떠나 창 밖으로 펼쳐진 푸른 풍경, 시원한 바람이 이용인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번 나들이를 통하여 새로운 경험과 행복한 추억을 이용인에게 만들어주고 한 여름에 떠났던 나들이가 항상 따뜻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선물하고자 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이용인분들의 '작은 소망'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이용 중인 발달장애인은 서로의 소망을 이야기하며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작은 소망이 있고, 이를 이루기 위하여 모두가 기대와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이야기한 혜지 씨는 근처 공원에서 바람을 맞으며 피크닉을 즐기고 싶어 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자연 속에서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를 원했습니다. 은영 씨는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가고 싶어 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 했습니다. 하규 씨는 오랜만에 바다에 가보고 싶어 했습니다. 그는 언제나 바다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은 꼭 바다를 보러 가서 함께 해변을 걷고 파도 소리를 들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했습니다. 그리고 재남 씨는 자신의 작은 소망을 이루기 위하여 모두와 함께 농촌체험을 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항상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했고, 옛날 어린 시절 할아버지, 할머니 댁에 놀러간 이야기를 하면서 이번에는 함께 농촌체험을 하며 푸른 들판을 거닐며 행복한 경험을 쌓고 싶어 했습니다. 각자의 작은 소망들을 서로 듣고 교사와 이용인들은 이번 특별한 여행을 함께 논의하고 계획하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들은 작은 소망 중 농촌체험에 대한 내용을 가장 만족해 했고, 이들이 계획한 작은 소망을 이루기 위하여 이번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더불어 다른 이들의 작은 소망도 모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농촌체험 나들이는 기부자분들의 도움을 받아 이용인들에게 선물하고자 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한 개의 기쁨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

소중한 기부금은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이용 중인 발달장애인 12분과 함께 여름 나들이(농촌체험)을 진행하는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한여름이 찾아왔을 때, 동탄어울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이용 중인 발달장애인들은 기쁨 가득한 여름 나들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소중한 기부금으로 발달장애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여행을 떠난 그들은 행복한 웃음 소리와 온몸으로 자연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마음껏 웃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함께하는 시간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개의 기쁨이 천 개의 슬픔을 이긴다는 말처럼, 이번 여름 나들이는 모두에게 큰 행복과 기쁨이 될 것입니다. 발달장애인과 함께한 특별한 여행은 영원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며 이들의 삶에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심어주고, 함께한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며 또 한 번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것입니다. 주간보호센터를 이용 중인 이용인분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주세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버스대절료 450,000원 × 1대450,000
  • 중식비 (1인)13,000원 X 20명260,000
목표 금액710,000

목표금액 미달 시 자체 예산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진행 예정

댓글 쓰면 카카오가 대신 100원 기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