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무더위로부터 해방 시켜 줄 시원한 선풍기!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목표 금액1,636,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33일 남음
3,037명이 참여중입니다
  • 직접기부 (43명)202,999
  • 참여기부 (2,994명)323,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종로푸드뱅크마켓센터는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무료로 전달하는 복지기관입니다. 저소득 가정을 주 대상으로 운영하며 저소득층의 생활비 절감과 생활고 완화를 기대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여름철 무더위,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기후 이상으로 지구온난화가 심각해지며 매년 여름은 더욱 더워지고 있습니다. 뉴스를 봐도 올해는 폭염이 심각하다, 외출을 삼가야한다는 이야기들로 무더위를 견뎌야 할 저소득가정에게 여름은 하루하루 더위와 싸워야할 계절일 뿐입니다. 매년 여름철이 다가오면 제일 먼저 선풍기를 찾으시지만, 물가 상승 등으로 후원품이 줄고 있는 가운데 선풍기는 더더욱 후원이 들어오지 않고 있는데요. “우리 집 선풍기 목이 부러졌는데, 선풍기 혹시 들어온 거 없나? 선풍기가 없으면 큰일인데...”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 나올까 무서워서... 선풍기 지원 좀 해 줄 수 없나...?” 노후되거나 고장이 난 선풍기를 겨우겨우 사용 중인 푸드마켓 이용 저소득 가정에 새 선풍기를 지원해 드리고 싶지만, 지원 욕구보다 후원이 들어오는 양이 훨씬 적을 뿐더러 자체 후원금으로 필요한 수량을 마련하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정에서 선풍기를 필요로 하시는 만큼 지원해 드릴 수 없어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우리 이웃이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는 기업 및 개인, 단체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기부받아 독거 어르신 및 청장년 1인 가구 등 저소득 가정이 직접 방문하여 본인이 필요한 물품을 선택해서 지원해 드리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그 무엇보다 중요하고 필요한 생활필수품은 선풍기입니다.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는 선풍기가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시원한 선풍기를 지원해 드리고 싶습니다. 튼튼한 선풍기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과 나눔을 전해주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선풍기 40,900원 * 40대 1,636,000
목표 금액1,636,000

모금액에 맞춰 인원(수량) 조정

댓글 쓰면 카카오가 대신 100원 기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