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이들은 가족과 밥 한끼가 그립습니다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목표 금액3,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76일 남음
2,139명이 참여중입니다
  • 직접기부 (90명)911,340
  • 참여기부 (2,049명)225,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전세계의 소외된 아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설립된 아동전문 NGO입니다.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아이들이 인간답게 살아가는데에 꼭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도움이 닿은 아이의 삶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믿습니다. 내일이 오늘보다 나은 아이들의 삶을 위해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더 투명하게 운영하고 더 많이 소통하며, 더 깊이 현장으로 들어갑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갱단과의 전쟁 대혼란의 시기 속, 아이들은 가족과 밥 한끼가 그립습니다.

엘살바도르 '산페드로 페룰라판(San pedro perulapan)'지역에는 25,000명의 주민과 산간에 자리 잡은 8개의 작은 마을이 모여있습니다. 주변에 ‘산마틴’이라는 큰 시장이 있는데, 과거에 갱단들이 시장을 장악한 이래. 폭동과 폭력의 잔재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 이후부터 경찰이 체포·수색영장이나 명확한 증거 없이 심증만으로 주민들을 체포하는 경우가 많아져, 하루아침 부모님과 이별하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산페드로시 파라이소’ 마을에 사는 5살 ‘호수웨’는 경찰들이 집에 들이닥쳐 아버지를 체포해 가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봐야 했습니다. 호수웨는 영문 모를 가족과의 이별이 여전히 이해되지 않고, 경찰의 겁박은 어린 호수웨에게 트라우마를 남겼습니다. 산간 지역에는 일자리가 많지 않아 버스로 3~4시간 거리에 있는 수도 산살바도르까지 나가야 하는데, 엄마가 일을 가면 호수웨는 연로한 할머니와 함께 무료한 시간을 보냅니다. 아버지의 부재 이후 호수웨는 배고픔에 주린 배를 움켜쥡니다. 가족은 풍족하진 않아도 함께 모여 밥을 먹었던 그 시간이 무척이나 그립습니다. 마을에는 이렇게 영문도 모른 채 이별이 맞이한 아이들이 수십 가정이나 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5살 호수웨

5살 호수웨

호수웨 집 입구

호수웨 집 입구

아이들에게도 따스한 봄이 오기를,

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중 ‘의식주’가 있지만, 아이들에겐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이 중요할 것입니다. 엘살바도르에도 우리나라 설날과 같이 가족들이 모이는 연휴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3월,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아이들에게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봄이 찾아올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세요. 여러분이 내밀어주신 따스한 손길은 지역 학교 아이들과 '산페드로시 파라이소' 마을 가정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주민들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아이들이 눈치 보지 않고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지금 여러분의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주세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산페드로시 파라이소 마을 아이

산페드로시 파라이소 마을 아이

마을 한 가정의 내부 모습

마을 한 가정의 내부 모습

경찰로부터 신체적 피해를 입은 한 청년

경찰로부터 신체적 피해를 입은 한 청년

여러분의 따스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여러분의 따스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식자재 및 생필품(식용유, 시리얼, 휴지 등) 21.58*120가정3,500,000
목표 금액3,500,000

목표 금액 미달 시, 지원 자금 상황에 맞게 품목 중 필요 우선 물품부터 선택 또는 재료를 간소화하여 모금된 금액에 맞춰 지원 될 예정입니다.

댓글 쓰면 카카오가 대신 100원 기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