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장애인을 위한 ‘온정(溫情)한 한끼’ 함께 전달해요!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5,7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83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04명)2,335,400
  • 참여기부 (4,635명)524,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은 2014년 11월에 개관한 울산 첫 구립장애인복지관으로써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하고 밝은 내일을 위해 행복을 전하는 쉼터, 함께 성장하는 열린 복지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몸을 채우는 건강한 든든함, 사랑의 영양죽

“띵동~ 띵동~” 어금니를 제외하면 치아가 없는 지적장애 김OO 님은 초인종 소리가 반갑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맛도 좋고 배도 든든히 채워주는 영양죽이 배달되기 때문입니다. “치아가 없어서 밥을 못 먹어요! 복지관에서 가져다주는 죽은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아서 질리지 않아요!” 김OO 님은 든든한 영양죽의 따뜻함을 느끼며 건강한 일주일을 보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지원할 영양죽

지원할 영양죽

영양죽 나눔

영양죽 나눔

마음을 데우는 따뜻한 온기, 영양 가득 밑반찬

산재 사고와 당뇨로 오른쪽 발목을 절단하신 지체장애 이OO 님. 최근 피부암, 대장암 그리고 뇌경색을 진단받으며 꾸준히 약을 먹어야 하지만 약값이 부담되어 매 끼니를 거르십니다. “선생님이 일주일에 한 번씩 반찬을 갖다줘서 이걸로 밥을 먹어요. 몸도 아파 죽겠는데 이것마저 없어봐! 어휴... 난 복지관에서 반찬 배달해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 이OO 님은 복지관에서 가져다준 사랑 가득한 밑반찬으로 오늘도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우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지원할 밑반찬

지원할 밑반찬

밑반찬 나눔

밑반찬 나눔

건강한 일상과 따뜻한 사랑을 함께 전해 볼까요?

가족이 없는 독거세대 장애인은 치아 문제와 경제적 어려움 그리고 거동 제약으로 인하여 식사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그들이지만, 몸이 불편하고 도와주는 사람 하나 없이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는 더욱 어렵기만 합니다. 건강한 식사를 하지 못하는 그들은 더더욱 건강이 나빠지는 악순환에 빠져 있습니다.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은 치아 결손, 건강 악화, 경제적 어려움과 같이 복합적 이유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없는 장애인에게 2021년부터 5세대에 영양죽을, 7세대에 밑반찬을 지원해왔습니다. 이러한 지원 덕분에 지역 내 장애인은 건강을 회복하며, 한 끼 식사를 통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2024년 올해도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따뜻한 영양죽과 건강음료 그리고 밑반찬을 주 1회 총 30회기를 독거세대 장애인분들께 지원하고자 합니다. 지역 장애인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사랑을 온정(溫情)한 식사로 함께 전달해 볼까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밑반찬 나눔

밑반찬 나눔

영양죽 나눔

영양죽 나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죽&건강음료 지원 17,000원*30주*5세대2,550,000
  • 밑반찬 지원 15,000원*30주*7세대3,150,000
목표 금액5,700,000

모금액에 맞춰 전달할 예정이며, 회기를 조정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