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르신의 마음이 외로운 날, 설날

남목노인복지관
목표 금액3,680,76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25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1명)1,072,285
  • 참여기부 (4,165명)954,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남목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남목노인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울산시 동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입니다. 진정성, 투명성, 지속성의 원칙에 따라 변치 않는 가치와 감동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에게 진실하고 다정한 벗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게 나이 들고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싶은 어르신들에게 신체, 사회, 정서적 안녕과 활발한 사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차별 없이 자립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도록 돕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256명이

2,026,985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남목노인복지관2024. 03. 19
설날, 50명의 어르신께 설레는 마음을 선물했습니다

바닷가 마을에 거주하는 김OO 어르신은 설날이 다가왔다는 말에 설렘보다 한숨이 가득했습니다. 가족 없이 텅 빈 차가운 집에서 멍하니 창문 바깥으로 보이는 바다를 바라보는 것이 설날의 전부였던 어르신은 한 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느껴본지가 오래입니다. 어르신에게 설레는 한 해를 선물해 드리기 위하여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진행하여 모인 2,026,985원의 소중한 모금액으로 모듬전, 떡국 떡, 사골곰탕 등 총 10종의 식료품을 마련하여 「설레는 날」 KIT를 구성, 총 50명의 취약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습니다.

풍성하게 구성한 설레는 날 KIT

풍성하게 구성한 설레는 날 KIT

함께라서 설레는 날, 설날

“어르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집에 방문하는 이도 없고 웃으며 인사해 주는 사람도 없는 어르신은 선물 꾸러미를 한 아름 안고 온 복지관 직원을 보더니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띱니다. “우리 선생님들이 밝게 웃으면서 집에 와주니 너무 행복하다.” “요즘 같은 때 이렇게 풍성한 선물을 주는 곳이 어딨어, 내 마음이 다 든든해.” 2024년 설날,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한 「설레는 날」 KIT는 단순한 선물 꾸러미가 아닌, ‘한 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가득 담아 어르신께 마음 깊이 따뜻함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선물이었습니다. 지역사회와 카카오같이가치의 따뜻한 관심으로, 마음이 시리도록 외로운 설날이 아닌 ‘함께라서 설레는 날, 설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의 설레는 설날, 새해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남목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 어르신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이 건강하고 존엄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설레는 마음을 선물받은 어르신

설레는 마음을 선물받은 어르신

어르신의 행복한 일상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어르신의 행복한 일상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