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청소년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꿈꾸러미'

부산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90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36명)1,436,798
  • 참여기부 (5,764명)1,192,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부산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지역 내의 사회복지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 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900명이

2,629,598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부산종합사회복지관2024. 03. 18
20개의 꿈꾸러미, 신학기 START-UP! CHEER-UP!

안녕하세요. 열린 복지를 통해 지역사회 성장을 지향하는 파트너, 부산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할 청소년 아이들은 등교할 생각에 두근두근 설렙니다. 그러나 몇몇 친구에게는 설렘과 동시에 ‘학교에 신고 갈 좋은 신발이 없어서’ 또는 ‘요즘 유행하는 물품이 없어 따돌림을 당하면 어쩌지’와 같은 두려움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 친구들이 설렘을 갖고 새로운 환경과 사회에 어깨를 당당히 펴고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부산종합사회복지관은 카카오같이가치와 후원자님과 함께 이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하여 20명의 꿈꾸러미 친구를 만났고, 신학기 용품(가방, 겉옷, 신발 등)을 선물했습니다. 실제 꿈꾸러미 친구들은 신학기 용품을 입고 갈 또는 사용할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며, ‘룰루랄라’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쇼핑을 즐겼다고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꿈꾸러미 친구들과 보호자의 이야기

[꿈꾸러미 친구들 후기] - 공부를 열심히 해서 저도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어요. - 새로운 학교에 갈 생각에 두렵고 무서웠는데, 지금은 얼른 가고 싶어요! - 갖고 싶은 물품이 비싸서 부모님께 말하기 힘들었는데, 선물을 받아 행복합니다. [꿈꾸러미 보호자 후기] - 빠듯한 살림에 3남매를 키워 신학기만 되면 항상 부담이었습니다. 신학기 선물을 받은 첫째 아이의 환한 웃음을 오랜만에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저희 아이의 신학기를 힘차게 내디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더 많은 아이의 신학기를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명의 꿈꾸러미와 보호자의 진심 어린 감사가 후원자 여러분의 마음에 와닿았을까요? 작은 관심이 모여 큰 행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매년 느끼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모금으로 항상 꿈꾸러미 친구들이 항상 어깨를 당당히 하고 앞으로 걸어나간다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우리 친구들의 START-UP!을 CHEER-UP!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