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안겨주고 싶어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3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51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5명)640,200
  • 참여기부 (3,448명)366,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고양시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2017년 개관 이후 일일 평균 2,000명이 이용하는 지역주민의 보금자리로 자리 잡았으며, 지역 내 다양한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며 복지뿐만 아니라 문화, 여가, 교육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513명이

1,006,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2024. 03. 19
10명의 청소년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어요

지난 11월부터 12월까지 한 달간 3,513명이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총 1,006,600원을 모금하여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가정의 청소년 4명에게 따뜻한 겨울 패딩과 양말을 선물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많은 분의 응원에 패딩보다 값진 큰 힘을 얻었어요!”

서윤이(가명)를 비롯한 아이들은 입고 싶었던 패딩을 받아 추위 걱정 없이 이번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성장기다 보니 옷을 사주고 싶어도 사주지 못했는데, 이렇게 지원을 받게 되서 경제적 부담이 줄었어요.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많아서 옷을 물려 입게 되기 마련인데 생각지도 못한 패딩을 지원받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패딩을 받고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있어요.”라며 도움 주신 많은 분 덕분에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도움 주신 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아이들이 선물받은 것은 단순히 옷이 아닌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모두의 응원이었습니다. 많은 분의 진심이 담긴 응원 메시지 덕분에 따뜻한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목표 모금액 미달로 지원하지 못한 아동청소년 6명에게는 복지관 내에서 미니 바자회, 붕어빵 나눔 이벤트, 평생교육 프로그램 이용자 대상 모금 활동 등을 진행하여 모은 후원금으로 패딩을 선물했습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모든 지역주민이 건강하게 사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언제나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