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세요.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3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58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5명)1,382,790
  • 참여기부 (3,456명)357,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하남시 복지 공동체의 문화와 복지를 중심으로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사회적 소외계층 보호 및 지원, 주민, 지역 중심의 참여 복지를 구현하는 가족공동체로서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하며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복지 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581명이

1,739,99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2024. 03. 07
50명의 이웃에게 전기장판과 마음을 전했습니다

겨울나기를 걱정하던 에너지 취약계층이 추위를 이겨내고 겨울을 보내는데 함께하고 싶었습니다. 올겨울은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전기장판 지원 모금을 열었습니다. 지난 11월 8일 모금을 시작으로 총 3,581명의 후원자분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총 1,739,990원이 모금됐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함이 더해졌으면 좋겠다는 후원자님, 작지만 힘을 보태겠다는 후원자님,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주변 어려운 이웃분들을 응원하겠다는 후원자님 등 많은 분께서 소중한 후원 참여와 함께 격려의 메시지도 보내주셨습니다.

취약한 주거 환경으로 지원이 절실하게 필요한 분,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지원이 전무해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분들까지 총 50명을 선정햇고 1월 15일부터 1월 19일까지 사회복지사가 직접 한 분 한 분 찾아가 전기장판을 전달하여 어려운 경제 상황과 생활사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정O희 님은 “난방비가 무서워서 겨울에 추워도 이불 하나로 버티려 했는데, 전기장판을 지원해 주셔서 이번 겨울은 난방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하셨고, 박O희 님은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사람들이 우리의 어려운 사연을 보고 공감하고 후원해 준다는 게 너무 신기할 따름이에요. 이게 말로만 듣던 ‘얼굴 없는 천사’라는 건가요?”라고 하시며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전해진 데에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네 주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지역 내 많은 에너지 취약계층이 행복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모금에 참여해 주신 3,581명의 후원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