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따뜻한 겨울, 설레는 신학기를 함께 선물해요.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1,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16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4명)777,192
  • 참여기부 (2,130명)222,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안산시로부터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위탁받아 운영하는 기관으로서, 지역장애인에게 전인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한 계몽, 홍보 및 조사연구 등을 통하여 장애인의 복지향상과 자립 및 사회통합을 실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장애인의 전인재활을 위한 상담, 치료, 교육 및 훈련 등의 통합적 재활과정을 통하여 장애인 개개인의 잠재능력을 계발하고 그 기능을 회복시키며 사회 전반의 인식을 개선시킴으로써 장애인 모두가 사회의 한 일원으로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164명이

1,000,092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안산시장애인복지관2024. 04. 03
신발과 치킨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어요

‘따뜻한 겨울, 설레는 신학기를 함께 선물해요.’ 사연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기부금은 주도적 모임을 이루는 통합 동아리 보물 찾는 gem과 함께 인근 보육원생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통합 동아리 ‘보물 찾는 gem’은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모임을 이루는 업사이클 재봉 동아리로 버려진 옷과 원단으로 세상 하나밖에 없는 보물을 만듭니다. 모임을 이루고 관계를 쌓으며 함께 해보고 싶은 일들을 찾아 하나, 둘 이뤄갑니다. 가족, 주변 이웃에게 직접 만든 작품을 선물하기도 하고, 지역 행사에 참여해 소소한 수익금을 모읍니다. “적은 수익금이지만 필요한 이웃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_보물 찾는 gem 보물 찾는 gem 팀은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함께 모임을 이루며 설레는 1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겨울,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하여 인근 보육원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5
슬라이드1 / 5
전달 사진

전달 사진

전달 사진

전달 사진

물품 사진

물품 사진

물품 사진

물품 사진

전달 사진

전달 사진

“추워지니 따뜻한 신발 어때요?”

“추워지니 따뜻한 신발 어때요?” “한참 클 나이라 엄청 잘 먹을 거예요. 치킨 어때요?” “아이들이 치킨을 엄청나게 좋아해요.”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준비하며 “선물을 받을 때만큼 설레고 기쁘다.” 말합니다. 2023년 12월 16일 보물 찾는 gem 팀과 함께 상점 아우어페인터에서는 시흥에 위치한 보육 시설에 새 신발과 맛있는 치킨을 전했습니다. 마음 속 보물들이 많은 보물 찾는 gem 팀과 함께한 따뜻한 한 해,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차근차근 준비하며 함께 한 모든 순간 행복했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의 수많은 산타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하며 동아리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올해도 더욱 따뜻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좋아하니 덩달아 즐거운 마음입니다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좋아하니 덩달아 즐거운 마음입니다. 올해는 보람찬 한 해를 보냈어요. 마음이 좋아요. 내년에도 더욱더 좋은 일들만 있길 바라요."_보물 찾는 gem 손정애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를 낼 수 있게 도와주신 안산시장애인복지관과 보물 찾는 gem,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 혼자로 하기 힘든 일을 이렇게 함께하니 더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직접 보육원에 찾아가 보니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떻게 도와야 할지, 어떻게 만나야 할지 기회가 또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_아우어페인터 김성현 대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수많은 산타,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