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하나뿐인 반찬, 독거노인 가구에 김장김치를 선물해 주세요.

서호노인복지관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65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8명)2,721,600
  • 참여기부 (3,466명)362,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서호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2002년 개관한 서호노인복지관은 수원시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노인복지관입니다. 20여 년 동안 취미∙여가∙평생교육∙자원봉사∙노인 사회활동 지원 등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654명이

3,084,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서호노인복지관2024. 02. 14
김장김치가 있어 이제 겨울 밥상이 두렵지 않아요!

'김치 하나만 있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김치는 우리에게 중요한 음식입니다. 찬 바람 불어오는 겨울이 오면 우리는 김장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경제적 또는 건강상 문제로 김장을 직접 할 수 없는 저소득 어르신에게 추운 겨울과 김장은 매우 큰 걱정 거리입니다. 점점 올라가는 물가에 김치를 사서 먹는 것도 부담이 됩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우리 복지관 저소득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계획되어 김치가 꼭 필요한 어르신들께 김장김치를 지원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게 됐고, 그렇게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시작했습니다. 3,654명의 후원자분께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셨고, 120명 저소득 어르신의 걱정을 녹일 수 있는 김장김치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덕분에 올겨울 따뜻합니다

“허리가 아파 김치를 담글 수 없어서 걱정했는데 김치를 지원해 줘서 너무 고마워요.” “올해 물가가 올라서 후원도 많이 줄었다고 들었는데 잊지 않고 챙겨줘서 감사해요.” “날씨가 추워지니 김치 생각부터 나더라고요. 많이 걱정했는데 이렇게 김장김치를 받아서 올겨울도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김장김치를 받으신 분 모두 고마움을 여러 번 표하시며 기뻐하셨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으로 김치를 받은 분 모두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20명의 어르신께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선물해 주신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서호노인복지관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따뜻한 서비스로 노년의 행복한 삶을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