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1L의 난방유, 같이(가치) 나누어주세요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38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04명)1,274,403
  • 참여기부 (3,280명)331,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의 희망 파트너가 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학습, 건강, 취미, 여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후를 영위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이 노인복지 정보의 장이 되고 어르신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384명이

1,606,003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2024. 04. 01
어르신 5분께 전달한 난방유, 몸도 마음도 따뜻했습니다!

혼자 힘으로 겨울을 나야 하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게 겨울철 난방비는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건강이 좋지 않다 보니 갈수록 의료비 지출이 늘어가고, 생계비를 아끼기 위하여 난방은 생각도 하지 못합니다. 매서운 겨울 추위로 인하여 건강은 회복될 수 없는 악순환에 어르신들은 지쳐만 갑니다. 다가오는 겨울은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난방비 지원을 위한 모금을 시작하게 되었고, 3,384명의 후원자께서 함께해 주신 덕분에 모금액 1,606,003원이 달성됐습니다. 달성된 모금액으로 기름이 떨어져 가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 하시던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 5분께 난방유를 지원했습니다.

난방유 지원 전달 사진

난방유 지원 전달 사진

따뜻한 겨울나기를 함께해 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오래된 집이라 난방비가 많이 나와 난방을 틀지 않고 사신다는 김OO 어르신께서는 “매년 겨울이 되면 난방비 걱정에 마음껏 난방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덕분에 올겨울 따뜻하게 겨울나기를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 다들 힘든 시기에 우리 같은 사람들 기억해 주고 공감해 준 마음에 더 감사해.”라며 연신 고맙다는 말과 오랜만의 함박웃음을 보이셨습니다. 겨울철 추위로 힘들고 지칠 이웃에게 온정과 관심을 보여주시고, 그 마음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댓글로 남겨주시는 글들과 이름 없이 조용히 기부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의 마음이 모이고 모여 소외된 어르신들의 삶에 온정이 깃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부민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