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독거 어르신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를 선물해 주세요

대산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11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3명)273,000
  • 참여기부 (3,087명)402,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산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대산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과 섬김을 통한 지역사회의 돌봄, 참여와 연대를 통한 지역사회의 성장, 다양성 존중을 통한 지역사회의 통합을 실천합니다. 함께 이루는 활동에 우리 이웃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평안과 기쁨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110명이

675,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산종합사회복지관2024. 02. 15
88명의 어르신께 선물 주머니를 배달했어요!

“우리가 도울 수 있는 거라면 무엇이든 해 드릴게요. 다 함께 사는 주민이잖아요~” ‘사랑의 선물 주머니’를 위한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개설하고, 지역 내 교육기관에 참여 제안서를 보내고 협조를 부탁드리며 접한 다양한 주민의 참여 후기 중 가장 인상 깊던 말입니다. 마을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주민이고, 내가 행한 작은 나눔의 손길이 다른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남을 돕겠다는 말씀을 해주시는 다양한 주민의 말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이웃을 위해서 이 정도는 할 수 있죠!”

“제가 알고 있는 운동법이나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드리면서, 저 스스로도 운동을 열심히 배워야겠다고 다짐하게 됐어요. 그리고 더 많은 운동법이나 스트레칭 동작을 어르신과 함께 공유하며 함께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싶어요.” 이처럼 나눔 활동의 긍정적인 효과를 경험하고 더 많은 주민에게 알릴 수 있다면, 이웃 간에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나눌 수 있는 ‘나눔과 돌봄의 문화’가 실천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평생 나 혼자 살다 죽는 줄 알았는데... 이런 선물 덕분에 힘이 생기네요.”

“운동을 하고 싶어도 할 줄 아는 게 없었는데... 덕분에 즐겁게 운동할 계기가 생겼어요.” “젊은 사람들이 나처럼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을 직접 찾아주고, 이런 선물까지 주다니... 정말 고마워요.” “매번 이런 걸 받기만 하면 안 되지, 다음에 오실 때는 제가 운동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저도 준비해 볼게요.” “정말 오랜만에 웃어보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랑의 선물 주머니’를 전달받은 88명의 주민에게 들은 감사 인사말과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다짐의 말을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다양한 주민분께 전달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나의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마음과 나눔 활동을 통한 긍정적 경험이 모여 지역 곳곳에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나눔과 돌봄의 문화’를 다양한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사랑의 선물 주머니’를 통하여 더욱 다양한 주민이 긍정적 경험을 하고, 이를 다른 이에게 전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나의 이웃을 위한 사랑의 마음을 모아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