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가을맞이 과일 나눔! 우리 이웃의 비타민을 충전해 주세요

중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59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63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6명)418,500
  • 참여기부 (2,586명)262,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중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부산광역시 중구청이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로사리오 카리타스(노틀담수녀회)가 위탁 운영하는 기관으로 지역주민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는 매개로 사회복지 서비스를 활용하고 지역주민에게 좋은 이웃의 역할을 하고자 건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632명이

680,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중구종합사회복지관2023. 12. 14
사랑의 마음을 계절 과일에 담아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가을맞이 과일 나눔!' 모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8월 23일, 홀로 외롭게 지내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이 건강하고 따뜻한 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모금을 개설했습니다. “나눔과 감사의 마음은 행복하지 않은 길이 없습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처럼 여름철 피해를 입은 농가도 함께 돕고자 지역 농산물로 구매했습니다. 준비한 과일을 가을의 상징 황금 보자기로 포장하여 소외된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외로운 우리 이웃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가을을 선물하고자 마련한 이번 가을맞이 과일 나눔. 도움을 주신 직접기부자 46분, 참여기부자 2,586분의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계획 대비 부족한 부분은 지역 내 협력기관의 후원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의 마음을 계절 과일에 함께 담아 한 분 한 분에게 전하니 황금들녘이 생각나고, 행복 비타민 같다며 좋아하셨습니다. 더불어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표했습니다. 우리 복지관 역시 어려운 이웃에게 기쁨을 전해 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모금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안에서 '참 만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하여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