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부침개 냄새보다 사람 냄새나는 추석을 만들어주세요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20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6명)164,300
  • 참여기부 (3,174명)317,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의 희망 파트너가 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학습, 건강, 취미, 여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후를 영위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이 노인복지 정보의 장이 되고 어르신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200명이

481,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2023. 12. 04
사람 냄새로 가득했던 추석!

‘부침개 냄새보다 사람 냄새나는 추석을 만들어주세요’ 모금함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명에게 과일(사과, 배)을 포함한 12종의 추석 물품을 전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이 위치한 부산 서구 지역은 홀몸 어르신의 비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불편한 거동으로 홀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어르신들은 점차 고립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특히 외로움과 적적함은 명절 기간 곱절로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모금으로 전과는 다른 명절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사회복지사는 추석에 맞추어 직접 후원품을 전달하며 어르신과 교감했습니다. 어르신들은 찾아오는 것만도 고마운데, 추석 물품까지 주니 최고의 명절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이상 쓸쓸한 명절이 아닌 누군가와 함께 웃고, 덕담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셨다고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추석 후원품 포장

추석 후원품 포장

추석 후원품 포장

추석 후원품 포장

이번 지원은 단순한 물품 지원 그 이상의 의미를 만들었습니다.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명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었고, 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했습니다. 부민노인복지관의 모금과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보여주신 후원자님!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보내주신 관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부민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르신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후원품 전달

후원품 전달

후원품 전달

후원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