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추석, 어르신의 외로움이 사무치는 날입니다

남목노인복지관
목표 금액4,22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817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1명)1,492,500
  • 참여기부 (4,746명)476,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남목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남목노인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울산시 동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입니다. 진정성, 투명성, 지속성의 원칙에 따라 변치 않는 가치와 감동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에게 진실하고 다정한 벗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게 나이 들고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싶은 어르신들에게 신체, 사회, 정서적 안녕과 활발한 사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차별 없이 자립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도록 돕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817명이

1,968,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남목노인복지관2023. 11. 14
어르신 얼굴에 환한 보름달이 떴어요!

여러분에게 추석은 어떤 의미인가요? 지역 내 취약계층 및 1인 가구 어르신에게 민족 대명절 추석은 그저 혼자이기에 더 외로운 날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의 웃음소리, 전 부치는 고소한 기름 냄새가 온 동네에 가득합니다. 하지만 어르신 댁에는 외로움과 적막함만 있을 뿐입니다. 홀로 외로이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을 위한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개설했고, 많은 분의 도움으로 1,968,900원이 모였습니다. 소중한 모금액으로 참기름, 모둠 전, 국 3종 세트, 건강음료, 사과, 배 등 명절 음식을 구매하여 한가위 키트를 풍성하게 구성했습니다. 그리고 키트를 나누어 드리고자 취약계층 어르신 50분의 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키트 전달 모습

키트 전달 모습

키트 전달 모습

키트 전달 모습

함께라서 이번 추석이 외롭지 않았습니다

명절 키트를 받은 어르신의 얼굴에는 웃음이 번졌습니다.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의 얼굴을 밝혔습니다. “매번 챙겨주는 건 복지관 밖에 없어. 늘 정말 고마워.” “이번 연휴는 유독 길어서 더 외로웠는데… 덕분에 외로움이 가셨어!” 올해도 어르신들이 외로운 명절을 보내시지는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지역사회와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관심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남목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 어르신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의 건강하고 존엄한 삶을 위하여 늘 노력하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키트!

풍성한 한가위 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