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따뜻한 음식에 마음까지 데워 줄 든든한 전자레인지!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목표 금액2,28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5일 남음
5,157명이 참여중입니다
  • 직접기부 (59명)334,999
  • 참여기부 (5,098명)509,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종로푸드뱅크마켓센터는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무료로 전달하는 복지기관입니다. 저소득 가정을 주 대상으로 운영하며 저소득층의 생활비 절감과 생활고 완화를 기대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아직도 찬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혹시 전자레인지 후원 들어왔나...?" "혼자 사니 간편한 게 최고라 전자레인지로 편하고 따뜻하게 먹고 싶은데...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다보니 전자레인지를 사려면 부담이 되서... 푸드마켓에 전자레인지 후원은 안 들어오는 건가?"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저소득가정 중 특히 독거 어르신과 청장년 1인가구에게 전자레인지는 한 끼 식사를 챙겨드시는 데 가장 필요한 조리도구입니다. 전자레인지는 간편하며 안전하고, 매끼 음식을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 가정에서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입니다.

음식조리 도중 태워버린 냄비

음식조리 도중 태워버린 냄비

우리 이웃에게 든든한 하루를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는 기업 및 개인, 단체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기부받아 독거 어르신 및 청장년 1인가구 등 저소득 가정이 직접 방문하여 본인이 필요한 물품을 선택하여 지원해 드리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등 식사를 챙겨 드실 수 있는 식품을 지원해 드리면서도, 이를 따뜻하게 데워 드실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도 함께 지원하고 싶지만 높은 단가 등으로 센터 자체 구입 및 지원에 대한 어려움을 비롯하여 후원모집 활동을 통한 전자레인지 지원도 턱없이 부족한 상황에 마음 한편이 아파옵니다.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식사 한 끼는 하루를 보내는 데 꼭 필요한 든든한 에너지입니다. 우리 이웃이 센터에서 지원받은 식품을 따뜻하게 데워 드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전자레인지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매끼 따뜻한 음식으로 마음까지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 참여로 모인 후원금으로 생활필수품인 전자레인지를 구입하여 지원하고자 합니다. 우리 이웃이 매끼 따뜻한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 주세요!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는 언제나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전자레인지 구입 76,000원 *30대2,280,000
목표 금액2,280,000

모금액 목표 미달시 단가 및 모금액 조정으로 사업 진행하겠습니다.

댓글 쓰면 카카오가 대신 100원 기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