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든든한 삼계탕으로 이겨내는 여름 무더위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16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1명)230,700
  • 참여기부 (4,124명)411,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의 희망 파트너가 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학습, 건강, 취미, 여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후를 영위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이 노인복지 정보의 장이 되고 어르신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165명이

641,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불국토 부민노인복지관2023. 09. 05
무더운 여름을 삼계탕으로 이겨냈어요

부민노인복지관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200분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에게 삼계탕과 제철 과일인 수박을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OO 어르신께서는 “매년 초복이면 복지관에서 삼계탕을 먹어요. 항상 우리를 위해서 노력하는 직원들이 대견하고, 자녀들이 챙겨 주지 않아도 복지관에서 자식처럼 신경 써줘서 정말 고마워요.”라고 감사함을 전해 주셨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삼계탕과 수박을 드시는 어르신

삼계탕과 수박을 드시는 어르신

함께였기에 더 가치있던 초복

이번 행사는 4,165명의 후원자님과 함께라 더 가치 있고, 빛났습니다. 누군가에게는 한 끼 식사에 불과하지만, 어르신에게는 전부일 수 있는 따뜻한 식사. 그 마음이 많은 분에게 닿아 모금을 무사히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먼 이웃도 자신의 사람처럼 대하는 온기가 모여 결실을 맺었습니다. 후원자님의 사랑으로 모인 모금액 덕분에 어르신들은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셨습니다. 큰 행복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부민노인복지관은 홀로 지내는 고독한 어르신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살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겠습니다. 직접기부, 참여기부를 해주신 모든 후원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