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20년 지기 친구가 '고장 난 냉장고'?

부산시 노인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목표 금액6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22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3명)278,900
  • 참여기부 (3,193명)321,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부산시 노인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프로젝트팀

'부산시노인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부산시 연제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부산시 노인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사례관리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226명이

6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부산시 노인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2023. 10. 16
똑똑! 어르신 새 냉장고가 도착했어요!

장마가 잠시 멈춘 더운 날, 20년 동안 묵묵히 한자리를 지켜주었던 친구 같은 오래된 냉장고를 보내고 남은 인생을 함께할 새로운 냉장고가 도착했습니다. 지난 6월, 노후된 냉장고로 식재료 변질과 식품 보관 등 문제에 직면한 어르신 댁에 새로운 냉장고를 마련해 드리고자 카카오같이가치 문을 두드렸습니다. 모금함 개설 후 직접기부자 33명과 참여기부자 3,193명이 함께해 주셨고 목표액 600,000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어르신을 위한 삼성전자 300L 냉장고를 구입하여 무사히 전달했습니다.

낡은 냉장고에서 새로운 냉장고로!

낡은 냉장고에서 새로운 냉장고로!

어르신은 냉장고에 대하여 이것저것 여쭤보시며 기대감을 표현하셨습니다. 그리고 새로이 설치한 냉장고를 마주하고는 땀방울이 가득했지만, 화사한 웃음을 보여주셨습니다. 냉장고가 마음에 드셨는지 냉장고 여기저기를 구경하시던 어르신... 어떤 반찬을 담을까 고민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마음만은 새 냉장고처럼 시원해졌습니다. 다시 한번 냉장고는 우리의 필수품이라는 사실을 느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여기저기 살피는 어르신

여기저기 살피는 어르신

여기저기 살피는 어르신

여기저기 살피는 어르신

“냉장고가 2등급에서 1등급으로 변했네! 냉동실이 고장 나서 물이 뚝뚝 흘렀는데 새 것이라서 정말 시원하고 좋네. 너무너무 잘 쓸게. 냉장고 한 번 사려면 비싼데 황 선생과 도와준 모든 사람한테 고맙다고 전하고 싶어.” 어르신께서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이제 음식이 상할 걱정 없이 시원하고 조용한 냉장고에 음식을 보관하고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모금으로 함께 꾸는 꿈이라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한 번 더 깨달았습니다.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222명과 함께한 냉장고 지원

3,222명과 함께한 냉장고 지원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