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두드림: 토닭토닭

대구서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086,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6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3명)252,999
  • 참여기부 (5,130명)512,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대구서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특성에 맞는 복지모형 모델을 제시하고 복지관이 중신이 되는 지역사회복지 공동체 형성의 비전을 가지고 지역사회문제를 예방, 치료하며 지역사회 및 주민의 연대감을 조성하는 매체로서 지역사회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종합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사례관리사업 :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클라이언트의 강점과 지역 내 인/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클라이언트의 기능회복 및 삶의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는 사업입니다. - 서비스 제공기능 : 지역주민들이 느끼는 지역사회 욕구를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복지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욕구와 문제를 해결 및 완화하여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사업입니다. - 지역조직화기능 :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주민조직 육성과 주민의식향상을 위한 교육 참여를 통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섬으로써 주민복지를 증진하는 사업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163명이

765,599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대구서구종합사회복지관2023. 11. 03
우리 주변 이웃에게 토닭토닭 든든한 선물을 전했어요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은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독거 중·장·노년 세대가 보다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모금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총 5,163명의 응원과 마음이 모여 765,599원이라는 모금액이 달성됐습니다. 그리고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구매하여 대구 서구 지역 저소득 1인 가구에게 전달해 드렸습니다. 모금을 통하여 평생 받아본 적 없는 삼계탕을 지원받은 희영 씨는 몸도 마음도 든든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으셨습니다. 이외에도 평소 허리가 불편하여 조리에 어려움을 겪던 분, 경제적 어려움으로 건강한 음식 섭취를 사치로 여기던 분 등 다양한 세대가 여름철 영양 지원으로 건강하고 뜻깊은 복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관심과 사랑을 담아 두드림을 선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5
슬라이드1 / 5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언제나 활짝 열린 마음으로 소중한 이웃을 바라보겠습니다

물가 상승과 여러 사회 이슈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요즘, 우리 주변 이웃의 어려움에 공감해 주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은 언제나 활짝 열린 마음으로 소중한 이웃을 바라보며 그들이 겪는 고충에 귀 기울이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의 다양한 활동을 위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