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활력UP! 건강UP! 어르신 우리 같이 숲에 가요!

동작이수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2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3명)120,000
  • 참여기부 (3,697명)371,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동작이수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최고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아동들에게는 꿈과 미래의 공간을, 어르신들에게는 건강하고 멋진 노후를 보내시도록 지원하며, 지역주민 모두에게 열린 문화와 배움의 장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하나 되는 복지관이 되고자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20명이

491,5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동작이수사회복지관2024. 02. 14
어르신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지난 봄, 따분하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지역 내 어르신의 숲 활동을 위한 모금을 진행했습니다. 3,720명 후원자님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덕분에 491,500원이 모금될 수 있었고, 모금액으로 어르신의 신체 건강 향상을 위한 명상 요가, 단전호흡, 웃음치료 등 다양한 건강운동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또래친구와 함께 인근 숲으로 놀러가 힐링 체험활동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활동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은 “집에 매일 혼자 있다 여러 사람과 함께하니 너무 즐거웠어!”, “다음에도 이런 거 하면 꼭 불러줘! 맨날 하면 좋겠어. 덕분에 건강해진 것 같아. 정말 고마워.”라고 이야기하며 환한 미소를 보이셨습니다. 실제로 프로그램 참여 전후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참여 어르신의 우울감이 감소되고 심리적 안정이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어르신이 숲에서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3,720명의 후원자님 덕분에 지역 어르신에게 활기찬 일상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의 얼굴에 웃음꽃을 활짝 피워주신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