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모두가 행복한 아파트 공동체, 함께 만들어요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62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49명)4,653,300
  • 참여기부 (3,471명)346,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

프로젝트팀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에서는 아파트 입주민 관리비 적정화와 권익 보호, 불합리한 법령과 제도개선, 시설물 안전관리, 노사분쟁 해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620명이

5,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2023. 12. 20
우리 모두 행복한 아파트 조성! 멀지 않았습니다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의 '모두가 행복한 아파트 공동체, 함께 만들어요' 모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 주신 3,620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부해 주신 5백만 원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 속에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앞으로 계속 노력하면 분쟁 없는 행복한 아파트를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을 찾았습니다.

'올바른 음식물 쓰레기 배출' 자료 배포

'올바른 음식물 쓰레기 배출' 자료 배포

우리는 이렇게 노력했어요!

- 첫째, 상담 및 컨설팅 아파트 관리 관련 분쟁, 궁금점에 대한 상담 소식을 알렸습니다. 600여 개 단지 공문 발송, 밴드와 이메일 그리고 일간지 게재, 5개 자치단체 협의, 플랜카드 첨부 등 다방면으로 홍보했습니다. 이후 8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350명에게 무료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2개 아파트 단지에서는 단지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관리를 위하여 노력했습니다. - 둘째, 팜플렛 4종 인쇄 및 배포 600개 단지 승강기에 층간 소음,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금연 실천 홍보물을 4차례 부착하여 입주민이 숙지하도록 했습니다. - 셋째, 장기 수선 계획 및 노무 관리 교육 대표들이 잘 인지하지 못하는 장기 수선 계획 수립 및 집행, 노무 요약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과태료 부과, 부당 해고 관련 벌금 부과 예방을 위하여 힘썼습니다. - 넷째, 층간 소음, 주차 분쟁, 금연 자연순환 교육 10여 개 단지에서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에 대하여 교육했습니다. 특히 입주민이 많이 헷갈려 하는 우유팩,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을 알렸습니다. 이를 통하여 지구와 함께 공존하는 아파트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행복한 아파트를 위한 교육 진행

행복한 아파트를 위한 교육 진행

기부자님과 함께 약 5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평소 어려워하던 시설물 안전 관리법에 대하여 인지시키고, 소음, 노사 등 분쟁 상황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입주민간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전국아파트연합회 광주광역시회는 앞으로 신속한 상담 진행을 위하여 자원봉사자를 확보하고 분쟁 해결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아파트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소식 3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