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수철이에게 '생애 첫 가족여행'을 선물해 주세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44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9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6명)769,000
  • 참여기부 (3,824명)382,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고양시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2017년 개관 이후 일일 평균 2,000명이 이용하는 지역주민의 보금자리로 자리 잡았으며, 지역 내 다양한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며 복지뿐만 아니라 문화, 여가, 교육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여행의 의미

여행은 반복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현실도피도 있지만, 각박한 생활 속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치유하거나 회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하는 본능적 행동이라고 합니다. 아동, 청소년에게도 지친 삶에 전환점을 제공해 줍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가정의 달 5월, 삼삼오오 모여 친구들은 이번에 다녀온 여행지를 떠들고는 합니다. “이번 여행은 가족이랑 바다 여행을 일주일 간 다녀왔어.”, “나 호캉스 갔다 왔어! 호텔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왔다~” 가족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온 이야기를 나누며 얼굴에 웃음꽃을 피웁니다. 하지만 여기 속하지 못한 수철이가 있습니다. 수철이는 가정 형편이 어려워 부모님 두 분 다 생계를 책임져야 하기에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없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TV를 보거나 하루종일 스마트폰 게임으로만 시간을 보냅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수철이는 무료하고 지쳐가기만 하는데요. 힘든 하루를 보내고 늦은 귀가를 한 엄마에게 “엄마, 우리 반 친구들은 바다 보고 왔다는데 우리도 바다 보러 가면 안돼? 나만 가본 적 없어.”라고 질문을 하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나중에”입니다. 수철이의 소원은 동생과, 부모님과 함께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수철아, 바다 보러 가자!

여유롭지 못한 어려움으로 멋진 꿈을 펼치고 행복해야만 하는 아이들이 방구석에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가족 여행을 가게 되면 부모와 자녀 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서로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행복이라는 감정이 옅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이번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하여 수철이에게는 멋진 파란 바다를, 더 나아가 수철이와 같은 상황에 놓인 2가정을 선정하여 총 3가정에 멋진 여행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수철이 가족의 소중한 여행과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가족 간 관계를 위하여 후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가족 친목 도모 워크숍 리조트 예약(4인가구 / 식사,수영장,숙박,놀거리 포함) 480,000원x2가정960,000
  • 가족 친목 도모 워크숍 리조트 예약(3인가구 / 식사,수영장,숙박,놀거리 포함) 191,300원x1가정191,300
목표 금액1,151,3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