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바느질로 시작하는 ‘도란도란 인형만들기' 나눔활동

가양7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54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3명)195,300
  • 참여기부 (4,517명)451,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가양7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은 1992년 지어진 강서구 제1호 종합사회복지관으로, 화합과 나눔의 지역복지 공동체라는 미션 아래 지역 주민들의 삶 속에서 함께 걷고 있습니다.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보호가 필요한 대상을 위한 '사례관리', 지역 조직화를 위한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외에도 교육, 문화, 의료 등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지역주민과 함께 나아가는, 열려있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540명이

646,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가양7종합사회복지관2024. 03. 07
도란도란 인형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선물했어요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는 우리 마을에 사는 이웃끼리 함께 모여 도란도란 수다도 나누고, 도란도란 인생 이야기도 나누며, 도란도란 인형을 만드는 모임입니다. 바느질을 조금만 할 줄 알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 모여 바느질도 공부하고 다양한 인형을 만들며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임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소모임에서는 올 한 해 더 의미 있는 활동을 진행하고자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고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한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애착 인형을 아이들에게 전해주고 싶어요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팀은 섬세한 손길과 바느질 기술이 뛰어나 질적으로 뛰어난 인형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가정 아이들을 위하여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팀에서 애착 인형을 만들어주기로 했습니다. 100% 손수 재봉을 진행한 DIY 작품으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 3가지로 구성한 아이들의 애착 인형입니다.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팀은 손수 포장도 함께 진행하여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고 이에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등 다양한 아이들에게 소중한 인형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팀의 봉제인형을 받은 학부모들은 “너무 귀엽고 푹신푹신해서 촉감이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애가 어린이집에 등원할 때 매번 하나씩 손에 들고 가고 있습니다.” 등의 긍정적 이야기들을 해주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인형 나눔

지역주민에게 소중한 모금액을 전달했습니다

2023년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을 통하여 모금된 646,900원으로 애착 인형에 필요한 기본 물품들을 구매했습니다. 포장에 필요한 물품도 함께 구매하여 선물받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소품을 질 좋은 물품으로 준비했으며 취약계층 가정 아이들 위주로 전달하여 그 의미성을 더 부여할 수 있었습니다.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위하여 모금에 동참해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덕분에 도란도란 인형 만들기 모임이 한층 더 단단해지고 활성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다양한 소모임을 활성화하여 지역주민이 보다 활기차고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소중한 지원에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