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두려워요, 제가 하준이를 위하여 해줄 수 있는 게 있을까요?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5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2명)1,181,000
  • 참여기부 (5,236명)523,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참여, 주민 주도의 종합적이고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합니다. 급변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예방·진단·치료하는 지역종합복지센터의 HUB 역할을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58명이

1,704,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2023. 11. 06
신나는 여름방학! 음악캠프로 떠나볼까요?

저소득 취약계층 단원들의 관계 증진 프로그램 ‘음악캠프’를 개최했습니다. 음악 관련된 다양한 활동으로 기억에 남는 여름방학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단원들의 의견이 반영된 활동 위주로 진행되었는데요. 먼저 공예 시간에는 레진 아트로 악기 가방에 매달 수 있는 나만의 이름표를 만들었습니다.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이름표 덕분에 여러 악기 사이에서도 나의 악기를 단번에 찾아낼 수 있었답니다! 든든한 식사 후에는 우리만의 체육 대회를 열었습니다. 매주 진행되는 반복적 악기 수업은 잠시 접어두고, 친구들과 뛰놀며 또래 친구들과 맞추고 협동하는 법을 배워 나가며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궁금했던 활동을 해서 재미있었어요!” “여러 친구들과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연말에 진행되는 정기 연주회가 기대돼요!” 단원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서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에 대한 소속감과 악기 연주에 대한 사기를 높였습니다. 그동안 해보지 못한 이색 활동으로 새로운 경험을 쌓았으며, 또래 친구들과 협동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선물을 주신 5,358명의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단원들의 넘치는 에너지가 여러분께 닿는 그날까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단원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