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버이날,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 주세요!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목표 금액8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24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4명)476,100
  • 참여기부 (3,232명)324,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프로젝트팀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에 위치해 있으며 만 65세 이상 경제적, 정서적, 신체적 이유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과 복지사각지대 노인에게 일상생활지원을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246명이

800,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2023. 06. 27
내 이웃, 친구들과 함께했던 즐거운 어버이날!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이 사랑과 관심을 전해주시어 목표금액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어르신들께 어버이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재롱잔치와 장구, 색소폰 공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삼계탕을 준비하며 식사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평소 집 밖으로 잘 나오지 않던 어르신들도 오늘만큼은 공연도 관람하고 이웃과 함께 식사를 하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어버이날 행사 공연

어버이날 행사 공연

어버이날 행사 공연

어버이날 행사 공연

어버이 은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디 있었어~ 잘 지내고 있었지?” “아파서 병원에 갔다 계속 집에만 있었는데, 오늘 밥 먹으러 나왔지.” “아이고 오랜만이네. 그동안 잘 지냈어~?” “별일 없었지~ 그냥 요새 몸이 안 좋아서 집에만 있었어~” 코로나19로 보지 못했던 반가운 이웃에게 안부 인사를 나누니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습니다. “어르신~ 어버이날 선물 가지고 왔어요!” “아이고 못 가면 그냥 넘어가지 뭘 이런 걸 다 가지고 왔어!” 행사에 참여하고 싶지만 건강 악화로 센터까지 오기 힘든 어르신들께는 담당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삼계탕과 과일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더불어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정서적으로도 지지해 드렸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어버이날 행사 (가정 전달)

어버이날 행사 (가정 전달)

어버이날 행사 (점심식사)

어버이날 행사 (점심식사)

어르신들의 행복한 하루를 위하여 사랑과 관심을 나눠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화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를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