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꿈을 그리는 아이

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7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3명)489,100
  • 참여기부 (3,810명)383,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프로젝트팀

서구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대구광역시 서구 지역의 주민들에게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전문기관입니다. 가족갈등 해소를 돕기 위한 상담실 운영, 지역사회에 다양한 가족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한 가족문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 사회가 가지고 있는 가족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어린 시절 여러분의 꿈은 무엇이었나요?

"바다 쓰레기를 치워, 환경오염이 되지 않도록 도우는 사람이 될 거예요." “멋지고 훌륭한 경찰이 되서 엄마를 지켜주는 사람이 될 거예요.” “간호사가 되서, 아빠가 아프지 않게 매일 간호해 줄 거예요.” 위 내용은 '꿈을 그리는 아이'에 함께한 아이들의 꿈입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늘 꿈을 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몇 친구들은 어려운 가정 형편을 생각해서 본인의 꿈을 정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부모님의 넉넉하지 않은 경제적 상황을 생각하며, 떼 한 번 써보지 못한 아이들... 이 아이들의 어린이날을 든든하게 지켜주고 싶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어린이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세요!

어린이날이 지나고 유치원, 학교에 가면 아이들은 서로 이야기합니다. “어린이날 엄마, 아빠랑 뭐하고 놀았어?” “어린이날 선물로 뭐 받았어?” 친구들의 자랑 속에, 혼자 말을 꺼내지 못하며 쓸쓸한 미소를 짓는 아이를 보신 적이 있나요? 아이들이 따뜻한 사랑 속에 바르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5월 5일 어린이날 쓸쓸히 미소 짓고 있는 아이에게 밝고 환한 등불이 되어 아이의 그 미소를 지켜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꾸는 꿈을 듣고,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대구서구가족센터(구 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어려운 가정 환경에도 불구하고 꿈을 향하여 앞으로 나아가는 아이들을 위하여 그 꿈을 응원하고 용기를 주고자 2018년부터 '꿈을 그리는 아이'라는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전쟁 등 다양한 사회적 문제로 인해 가정 형편은 더 힘들어졌지만, 아이들의 ‘꿈’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작은 선물조차 기대할 수 없는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만큼은 따뜻한 사랑 속에서 보낼 수 있도록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세요! 2022년에는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덕분에 가정 형편이 어려운 34명의 아이들의 꿈(경찰관, 수질 환경 연구원, 유튜버, 간호사 등)을 지켜줄 수 있었습니다. 2023년에도 후원자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을 통하여 마련한 기부금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가정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선물 구매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물품구입비 79,345원*11명872,800
목표 금액872,800

1인당 선물 지원 금액이 상이하여 기존 인원보다 더 많은 인원에게 선물을 구입하여 전달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