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조용히 보내는 생일,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외로운 하루

청주노인복지센터
목표 금액1,320,3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79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1명)847,500
  • 참여기부 (4,684명)472,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청주노인복지센터

프로젝트팀

청주노인 복지센터는 보조성, 연대성, 인격성의 원리를 바탕으로 한 어르신 행복 공동체 라는 큰 비전을 바탕으로 노인 맞춤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행복 주는 동반자, 청주노인복지센터 구축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에게는 희망을, 모든 이에겐 기쁨을" 이 저희의 모토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795명이

1,320,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청주노인복지센터2024. 02. 19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생일'을 선물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노인복지센터입니다. ‘조용히 보내는 생일,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외로운 하루’ 모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축하받으며 기쁨으로 가득해야 할 생일날에도 혼자 지내야 하는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2023년 3월 2일~3월 24일까지 모금을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직접기부·응원·공유·댓글 등으로 모금에 참여해 주신 4,744명의 사랑 가득한 후원자님 덕분에 1,320,300원의 후원금이 모금됐습니다.

나에게 너무나 특별한 생일날

나에게 너무나 특별한 생일날

생일을 맞은 어르신 댁에 방문하고 며칠이 지난 어느 날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내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번 생일날은 너무 특별했어요. 아직도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그래서 고맙다는 인사를 더 많이 해드리고 싶어서 전화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생일날 선물도 받고 맘껏 웃었네요. 정말 정말 고마워요.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거예요." (김OO 어르신) "내 생일을 기억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라고 말씀하시며 생일 축하카드를 읽고 눈물을 흘리시던 어르신. 더 이상 살아갈 의미가 없는 노인이라는 생각이 들어 우울했는데 내가 태어난 것을 축하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아 어리둥절하지만 기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태어난 걸 축하해 주다니 믿기지 않을 만큼 기뻐요.

내가 태어난 걸 축하해 주다니 믿기지 않을 만큼 기뻐요.

청주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에게는 희망을 모든 이에겐 기쁨을’이라는 기관의 모토를 실현하는 사회복지기관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센터 어르신들께 외롭지 않은 생일을 선물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