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용기를 낸 ‘멋진 아빠’ 찬우씨를 응원해 주세요

단양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2,688,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82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90명)2,030,900
  • 참여기부 (6,635명)676,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단양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재활서비스 및 여가 선용과 종합적인 복지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825명이

2,707,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단양장애인복지관2023. 06. 27
멋진 아빠 찬우 씨의 집이 쾌적해졌어요!

이찬우 씨는 캄보디아 출신 아내를 만나 아들 한 명을 두고, 현재 혼자 생활하고 있습니다. 찬우 씨는 아들을 경제적으로 지원하고, 자주 교류하고 싶은 마음에 무분별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했습니다. 2022년 5월에는 아들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카드 대출 사기를 당했고, 감당할 수 없는 대출금으로 집을 팔고 이사를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새로 이사한 집은 열악하기 그지없었습니다. 힘들어하는 찬우 씨를 위하여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열었고, 모금 완료 후 도배작업과 싱크대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주거환경 개선으로 우울증과 무기력증이 완화되고, 아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습니다. 게다가 추후 장애인일자리 참여로 자립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찬우 씨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마련되고, 밝고 편안한 공간에서 살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하셨습니다.

도배 및 싱크대 교체로 쾌적해진 집 내부

도배 및 싱크대 교체로 쾌적해진 집 내부

동반자 정신에 감사드립니다

이찬우 씨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은 우리에게 큰 감동을 줍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주거환경을 쾌적하게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찬우 씨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새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