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장애인분들의 건강을 위한 '행복한 밥상'을 선물해 주세요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6,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1,29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32명)4,376,910
  • 참여기부 (10,867명)1,100,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은 2014년 11월에 개관한 울산 첫 구립장애인복지관으로써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하고 밝은 내일을 위해 행복을 전하는 쉼터, 함께 성장하는 열린 복지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치아 결손으로 식사가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씹는게 불편하니 끼니를 거르게 되고, 빈 속에 약을 먹게 돼." "맛있는 음식을 먹어본지가 언제 적인지 기억이 나지도 않아..." 치아 결손으로 약 복용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지만 식사가 불편해 끼니를 거르게 되고 빈 속에 약을 챙겨먹는 장애인분들이 계십니다. 치아가 불편해 인간의 기본적 욕구 중 하나인 식욕을 채우기에 힘든 상황인 장애인분들도 계십니다. 기본적인 끼니 해결이 어려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참 많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이 따뜻한 영양죽이 되어 장애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죽 지원 사진

장애인 가정 및 독거세대인 분들은 매 끼니를 챙기는 것이 어렵습니다

치매에 걸린 남편, 그리고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성인이 된 중증 장애인 2명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 세대가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로 정부에서 일정의 도움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비장애인 어머니 혼자서 온 가족의 매 끼니를 해결하기에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가족들과 연락을 하지 않고 지내온 세월이 수 십년인 독거 장애인이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여 매 끼니 따뜻한 밥을 차려먹기는 어렵고, 반찬을 사러 나가기도 힘이 듭니다. 대충 인스턴트식과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지만 영양을 보충하기에는 턱 없이 부족한 음식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이 맛있는 밑반찬이 되어 장애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할 밑반찬 도시락

지원할 밑반찬 도시락

장애인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 행복한 밥상을 선물해 주세요!

울산 동구 내 위치한 울산 최초의 구립형 장애인복지관인 우리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장애인분들과 그 가족의 행복, 그리고 지역사회의 변화를 위한 종합적인 장애인복지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분들에게 일상 속에서 더 나은 환경을 함께 만들어 드리기 위해 치아 결손으로 식사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 세대에는 '영양죽'을, 건강한 끼니 해결을 위해 반찬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가족 및 독거 장애인에게는 '밑반찬 도시락'을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장애인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 행복한 밥상을 선물해 주세요!

재가 방문을 통해 물품을 전달드리고 있는 모습

재가 방문을 통해 물품을 전달드리고 있는 모습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죽 지원 15,000원*30주*5세대2,250,000
  • 밑반찬 지원 15,000원*30주*7세대3,150,000
  • 건강음료 지원 1,300원*12주*5세대 77,510
목표 금액5,47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