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60세 명수씨의 세상과의 소통을 위한 도전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4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4명)1,005,200
  • 참여기부 (5,228명)716,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지역사회의 지역특성에 맞는 복지사업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저소득 및 수급자 세대의 자립을 돕습니다. 아울러 지역 주민들의 사회 복지 활동에 대한 동기를 불어 넣어 적극적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공동체”를 구현하도록 하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1990년 11월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42명이

1,721,4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2024. 04. 03
틀니 치료, 명수 씨의 삶에 희망이 생겼습니다

명수 씨를 응원하는 5,337명의 후원자님께서 동행해 주신 덕분에 위아래 틀니 치료와 생활용품 지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랫니 잇몸이 닳아 고정을 위한 임플란트 2대와 위, 아래 전체 틀니 진단을 받아 630만 원의 치료 견적이 나왔습니다. 치과 측 치료비 지원, 동행정복지센터 지원, 명수 씨의 자부담, 카카오같이가치를 포함 다양한 모금을 통한 전체 치료 금액을 마련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틀니 지원을 통하여 새 삶을 살고 있습니다

죽, 두부, 계란으로만 끼니를 해결하시던 명수 씨가 요즘 씹고 뜯고 맛보는 재미를 느끼신다고 합니다. 아직은 틀니가 어색하지만 못 먹던 고기와 김치도 잘게 썰어 드시고, 좋아하시는 국수도 드시며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아져 살만 하다고 하십니다. 소중히 얻은 치아이니 앞으로 틀니 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 건강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는 말씀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일상의 편리함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 노숙 생활로 망가진 손가락과 허리, 무릎 마디 마디 통증이 심해 앉았다 일어나는 것조차 힘겨울 때가 많습니다. 한겨울 쪼그려 앉아 차디찬 물에 손 빨래하며 세탁하시던 명수 씨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은 세탁기였습니다. 치아 치료비 지출 후 남은 모금액으로 세탁기 구매와 전자레인지, 옷, 신발, 식재료, 생필품 마련으로 명수 씨의 일상 생활에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