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우리 함께 만들어요~

행동하는지역공동체 동서울시민의힘
목표 금액94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72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6명)670,300
  • 참여기부 (2,702명)269,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행동하는지역공동체 동서울시민의힘

프로젝트팀

'행동하는지역공동체 동서울시민의힘'은 직접민주주의, 노동, 평화통일, 성평등, 장애평등, 생태, 인권, 나눔 등의 가치를 지향하고 이를 실현하는 동서울지역 시민단체입니다. 시민들의 사회참여를 높이고 이를 통해 직접민주주의를 실현하고 시민이 주인 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구체적 대안을 제시하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또한 직접민주주의, 노동, 평화통일, 성평등, 장애평등, 생태, 인권, 나눔 등의 가치를 지향하고 이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728명이

94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행동하는지역공동체 동서울시민의힘2023. 10. 19
몰래 산타와 함께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작년 12월 24일, 행동하는 지역공동체 동서울시민의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역 어린이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몰래산타'를 진행했습니다. 여러분의 모금으로 총 940,000원의 소중한 기부금이 모였으며, 사업에 필요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신구, 상장 등 각종 물품과 아이들에게 전달할 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약 25여 명의 대학생과 지역주민은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하였고, 총 16가정 25명의 어린이를 만났습니다. 4팀으로 나누어 각 지역으로 흩어져 아이들 가정에 깜짝 방문했고, 노래와 율동을 보여주며 상장과 선물, 케이크를 전달했습니다. 산타와 요정 분장을 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고 아이들 앞에서 노래와 율동을 하는 게 부끄럽고 두렵기도 했지만,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오히려 봉사자들이 힐링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단순한 선물 전달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역주민 간의 나눔, 연대, 공동체를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동서울시민의힘은 앞으로도 매년 몰래산타 사업으로 지역 내 나눔과 연대, 공동체의 정신이 확산되도록 할 것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