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우리 손주를 위해 다시 학부모가 됩니다.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52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69명)4,280,900
  • 참여기부 (7,157명)719,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프로젝트팀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는 경상북도가 보건복지부 가정위탁 보호 사업자로 지정한 사회복지기관입니다. 부모의 이혼, 부도, 실직, 질병 등의 이유로 친가정 내 보호가 어려운 아동들이 위탁가정에서 일정 기간 위탁되어 관심과 사랑을 통해 건강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세심한 사례관리를 통해 위탁 아동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일시위탁, 문화 버스, 늘품 트럭 등 필요한 서비스를 빈틈없이 제공하여 전인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힘껏 돕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526명이

5,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2023. 06. 02
"선물받은 책상에서 공부 열심히 할게요!"

신학기 새 출발을 응원해 주신 7,508명의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3,000,000원을 목표했지만, 예상치 못하게 5,000,000원이 모여 아이들에게 튼튼한 책상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께서는 책상 하나 없는 상황 속 아이의 학업에 대한 걱정에 미안한 마음 뿐이었습니다. 후원자님 덕분에 원목 책상을 선물받고 아이들보다 더 기뻐하셨고, 행복해하셨습니다. 경상북도는 특히 산간지역이 많고 넓게 분포되어 있어 학습용품을 구입하는 것조차 번거롭고 쉽지 않습니다. 더구나 책상과 같은 가구는 금액대가 비싸고 배송비가 추가로 책정되어 경제적 부담이 되었기에 큰 짐을 하나 덜어 낼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경북 영덕에 거주하는 아동은 "매일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공용 탁자에서 숙제를 하다 컴퓨터를 둘 수 있는 나만의 책상이 생기고, 편하게 숙제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라며 기쁨을 만끽하였습니다. 경북 문경의 아동은 "매일 책상에 앉아 공부를 열심히 해 후원자님들처럼 든든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쉽지 않은 후원이지만, 그럼에도 경북의 가정위탁 아동을 위하여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동의 등불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