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월세 걱정 없는 따뜻한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
목표 금액2,4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36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16명)1,616,400
  • 참여기부 (6,146명)783,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

프로젝트팀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는 전주시 완산구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방과 후 안전하고 건강하게 뛰어놀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보호와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삶과 스스로 변화할 수 있는 용기를 만들어가는 곳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362명이

2,4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2023. 10. 26
우리의 소중한 공간을 지킬 수 있었어요

하교하자마자 센터로 달려온 진희(가명)는 책가방을 정리한 후 화장실로 달려가 손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그리고 병아리같이 재잘재잘 거리며, 학교에서 있었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습니다. 어느덧 학습 시간이 되자 선생님과 함께 알림장을 확인하고, 숙제를 시작합니다. 열심히 구구단도 외우고, 재밌는 책도 한 권 꺼내 읽습니다. 알록달록 색종이 접기도 하고, 아이클레이를 만지작거리며 캐릭터를 만들어 봅니다. 진희에게 센터는 꿈을 키워 나가는 단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기초학습 하는 아이

기초학습 하는 아이

꿈으로 가득 찬 우리 센터

아이들에게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는 어떤 공간일까요? 33명의 아이들은 기쁜우리지역아동센터에서 꿈을 무럭무럭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미래의 축구선수, 바이올린 선율을 좋아하는 아이, 한자 자격증에 도전하는 아이 등 다채로운 꿈이 가득합니다. 일상 속 슬픈 일, 기쁜 일, 속상한 일 모두 선생님에게 스스럼없이 이야기하며 본인의 이야기를 풀어놓기도 합니다. 아이들에게 우리 센터는 제2의 보금자리이자 서로와 함께하는 아늑한 집입니다.

바이올린을 배우는 아이들

바이올린을 배우는 아이들

우리의 공간을 지켜준 히어로, 여러분!

소중한 아이들의 보금자리, 아이들이 자라는 공간을 여러분 덕분에 지킬 수 있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사랑을 만들어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공간을 위하여 월세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센터에서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를 바라볼 수 있고, 아이들의 고민을 들을 수 있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센터에서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라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