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앞이 보이지 않아 더 아름다운 하모니

에이블라인드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98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5명)2,615,700
  • 참여기부 (3,855명)384,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에이블라인드

프로젝트팀

장애 예술가 아트쉐어 플랫폼 에이블라인드입니다. 뛰어난 재능과,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를 가진 장애 예술가의 활동을 서포트합니다. 아트쉐어 플랫폼,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 제작, 전시회, 디자인 협업 등 장애 예술가와 함께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980명이

3,000,5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에이블라인드2023. 02. 15
앞이 보이지 않아 더 아름다운 하모니,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하나 된 마음

안녕하세요. 에이블라인드입니다.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유니즌 프로젝트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응원해 주신 모든 후원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유니즌 프로젝트는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된 목소리로 만든 아카펠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후원자분들이 보내주신 감사한 마음들 덕분에 뮤직비디오 촬영과 편집이 무사히 끝날 수 있었고, '상생'과 '공존'의 메시지를 담은 유니즌 프로젝트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유니즌 I'll be there 뮤직비디오

유니즌 바람의 노래 뮤직비디오

마음의 눈으로 보는 사람들의 노래

지난 12월, 두 차례에 걸쳐 유니즌 뮤직비디오가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12월 3일에는 국제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I'll be there>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스피카의 원곡인 이 곡은 '힘든 순간에도 늘 곁에 있겠다'는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는데요. 참가자분들의 밝은 에너지와 멜로디가 담겨있습니다. 12월 12일에는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를 편곡한 <바람의 노래> 아카펠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데요. 이 영상을 통해 에이블라인드는 '장애의 정도와는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은 함께 나아갈 수 있다' 는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에이블라인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I'll be there>, <바람의 노래> 뮤직비디오는 2023년 1월 11일 기준 각각 1.7천 회, 2.5천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하나 된 목소리는 많은 사람에게 큰 울림이 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5
슬라이드1 / 5
함께 아카펠라 버스킹을 하는 유니즌 참가자들

함께 아카펠라 버스킹을 하는 유니즌 참가자들

다함께 손뼉을 치며 촬영을 진행하는 유니즌 참가자들

다함께 손뼉을 치며 촬영을 진행하는 유니즌 참가자들

촬영 시작 전 밝은 표정을 짓는 알토 참가자들

촬영 시작 전 밝은 표정을 짓는 알토 참가자들

선릉역 버스킹 마무리 이후 관객들과 단체사진

선릉역 버스킹 마무리 이후 관객들과 단체사진

많은 관객들 앞에서 진행한 유니즌 버스킹

많은 관객들 앞에서 진행한 유니즌 버스킹

유니즌 프로젝트는 참가자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 시각장애인 참가자는 '무대를 준비했던 모든 시간이 즐거웠고,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해 주셨고, 대학생 참가자는 '많은 가르침을 얻은 프로젝트였다.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 벽 하나가 허물어지는 감정을 많이 느꼈다'는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시각장애인에게는 무대에 설 기회를, 비장애인에게는 장애인과 함께하며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생각들을 재정립할 수 있는 매우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된 것은 마찬가지이죠. 다시 한번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함께해 주신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에이블라인드는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