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을 위한 음악 <선율 프로젝트>

오디오가이(주)
목표 금액7,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81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오디오가이(주)

프로젝트팀

오디오가이는 어쿠스틱 음악에 최적화되어있는 전문 레코딩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2000년도부터 현재까지 국내외로 클래식, 국악, 재즈계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고음질 레이블 음반 발매와 공연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까지 500장이 넘는 음반의 녹음과 믹싱, 마스터링을 진행했으며, 오디오가이 레이블로 100장이 넘는 CD와 LP를 발매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의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위해 아름다운 선율이 닿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코로나19로 의료 현장 최전선에서 바이러스와 싸우며 치료에 전념하고 계신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님에게 감사와 위안의 선율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수개월동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의 누적된 피로와 우울함, 트라우마를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 공연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콘프레리 무지카와 카운터테너 정민호

콘프레리 무지카와 카운터테너 정민호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대한민국 의료진의 코로나19 대처 능력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의료진의 헌신과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덕분에챌린지 를 통해 주요 정부 관계자 및 많은 유명인사와 일반 시민들까지 벌써 수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무거운 방호복을 입고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사투를 벌이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의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음악으로 응원과 위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오르간 Arend Grosfeld

오르간 Arend Grosfeld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계, 특히 공연 활동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많은 음악인들도 공연과 행사, 강의가 취소되면서 예술인으로서 많은 예술가들이 겪고 있는 또 다른 불안과 어려움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지금의 어려운 시기를 무사히 견뎌내고 안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디오가이와 네명의 바로크 음악가들이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위해 모였습니다. ‘바로크’라는 용어는 유럽에서 16세기 말부터 17세기까지의(1600~1750) 역사적 기간과 그 시대의  건축, 회화, 조각, 음악  및 예술 양식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바로크 음악의  대표적인 작곡가인 바흐와 헨델의 음악과 시대적 배경을 들여다 보면 중세음악의 암흑기를 거쳐 르네상스 이후 근대음악이 태동하기 시작하는 바로크시대에 위대한 작품을 남기면서 고전주의 낭만주의 민족주의 근현대에 이르기까지 선구자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암울한 배경 속 희망을 갈구하는 선율이 주는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음악이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온함과 행복을 표현하고 신을 찬양하는 마음으로 가득 찬 바흐의 음악은 부드러운 온정으로 감싸여 있으면서도 숭고함이 잘 표현되어 있는 바흐와 헨델의 곡들로 선곡하였습니다.

지친 영혼을 감싸줄 수 있는 선율로 준비한 두 번의 특별한 공연!

바흐의 마태수난곡

코로나19 중증응급진료센터로 지정된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연세의료원 교직원과 환우들을 위한 수요채플을 스페셜 음악공연으로 기획편성하여 병원 내 방송 채널을 통해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들뿐 아니라 병원에 계신 환우와 가족들 외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모두에게 잠시나마 휴식과 위안이 될 수 있는 선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다시 한번 코로나19에 힘써주고 계시는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과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높은 시민의식으로 서로 배려하며 안전한 일상이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는 모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선율 프로젝트가 지쳐있는 분들의 마음에 닿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부 참여에 함께해주세요.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디오가이 : 선율 프로젝트

* 오디오가이㈜는 공연 주관처로서 코로나19 의료진 분들과 환우분들을 위한 <선율프로젝트> 공연 프로그램이 '카카오같이가치'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응원에 보답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 본 공연은 코로나19의 상황과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혹은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으로 전환시 오디오가이 SNS 계정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코로나19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선율프로젝트 #바로크음악 #카운터테너 #콘프레리 무지카 #오디오가이

모금함 상세정보

  • 프로젝트팀
    오디오가이(주)
  • 모금기간2020. 06. 04 ~ 2020. 07. 04
  • 사업기간2020. 07. 20 ~ 2020. 08. 31
  • 영수증 발급기관함께일하는재단

본 모금은 함께일하는재단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아티스트 사례비 (4인, 1회)2,000,000
  • 악기 렌탈 및 조율비 (1회)700,000
  • [프로젝트1] 포스터 디자인 및 홍보물 제작2,500,000
  • [프로젝트2] 영상 촬영 및 편집비2,382,200
목표 금액7,582,2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