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주세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3,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338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문제의 예방·치료, 소외계층의 자립·자활, 지역 주민의 교육문화 활동 참여 기회 확대, 연대 의식 고취를 통하여 개인과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더욱 나은 삶으로의 변화와 성장을 추구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지역 주민이 마을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의', '지역 주민에 의한, '지역 주민을 위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밥 한끼가 주는 희망, 따뜻한 기억이 어려운 이웃을 외면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내 형편에 무슨 보양식이야.. 그냥 있는 반찬에 한 끼니 먹고 살 수 있으면 다행이지..” 혼자 계신 어르신은 한 끼 식사를 해결 하는 것도 부담스럽습니다. 더욱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준비를 할 만한 여력이 되지 않습니다. 부실한 식사, 그리고 점점 기력이 쇠해지는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은 추운 겨울만큼이나 위협적입니다. 뜨거운 햇빛 아래, 잠을 편히 잘 수도 없을 만큼 더운 날씨 속에서 선풍기 한 대에 의지한 채 여름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 하지만, 이마저도 전기세가 많이 나올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마음껏 틀 수 없는 현실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단칸방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는 나ㅇㅇ 어르신

단칸방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는 나ㅇㅇ 어르신

어르신 집 내부

어르신 집 내부

전해지는 정성과 마음 덕분에 살아갈 수 있습니다.

“날도 더워서 힘든데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스러워 어떡해.. 미안하고 고마워..” “이렇게라도 보양식을 먹을 수 있게 챙겨주고 찾아와줘서 고마워.” 거동이 불편하여 직접 오지 못하는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준비한 삼계탕을 전달하면 미안한 기색이 역력합니다. 작은 냉장고 한 켠에 있던 요구르트를 건네며, 더운 방안으로 들어오라고 선뜻 이야기를 하지 못하는 어르신. 생활고와 신체적인 불편함, 그 외에 다양한 이유로 자신을 돌볼 기력조차 남아있지 않은 채 더위와 맞서고 있는 어르신. 무더위에 지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하며, 지친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드리고자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혼자 식사하시는 조ㅇㅇ 어르신

혼자 식사하시는 조ㅇㅇ 어르신

작은 손길이 큰 희망을 만듭니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홀로 쓸쓸히 살아가고 계신 독거 어르신, 중증 장애를 가지고 있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자녀는 있지만 도움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등 지역 내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더욱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드리고 싶지만, 저희들의 힘만으로는 많은 곳에 온정을 전하기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삼계탕은 우리들에겐 여름철에 쉽게 먹을 수 있는 평범한 음식이지만, 여러분의 온정의 손길들이 합쳐진다면 어르신들에게는 고된 생활 중 찾아온 희망의 선물이 되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기력회복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마음이 따뜻해지는 한 끼 선물에 함께해주세요! 선물해 주신 정성과 마음은 어르신들에게 감사한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염전골 복잔치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염전골 복잔치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염전골 복잔치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염전골 복잔치

모금함 상세정보

  • 프로젝트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 모금기간2020. 03. 25 ~ 2020. 05. 25
  • 사업기간2020. 07. 01 ~ 2020. 07. 31
  • 영수증 발급기관한국사회복지관협회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삼계탕 7,500원 X 350마리2,625,000
  • 밑반찬 부재료 구입 49,300원 X 1회49,300
목표 금액2,674,300

총 모금액이 처음 설정한 금액보다 미달되어 삼계탕 구입 갯수 조정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