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삶의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TV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목표 금액1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919명이 참여했습니다
  • 참여기부 (5,919명)11,828,000
  • 스카이라이프 기부금3,172,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나눔기업이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프로젝트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는 우리나라 장애인 거주 시설의 발전과 이용 장애인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장애인의 권익향상과 시설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협회의 육성과 발전을 통하여 장애인의 건전한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장애인 복지를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참여하면 KT스카이라이프가 2,000원 기부!

응원, 댓글, 공유를 할 때마다 KT스카이라이프가 2,000원씩 기부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나빠질 거예요”

지적장애인거주시설‘한울타리’를 20년 동안 이용하고 있는 전OO씨. 뇌경화증으로 점점 시력이 나빠질 거라는 의사의 말이 아직도 귓가에 맴돕니다. 시력이 약화되면서 의기소침해 지며 삶의 활력도 점점 잃어가셨습니다. 시설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려고 노력하여도 스스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걱정이 깊어갈 때쯤 전OO씨가 TV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를 들으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뉴스를 보며 사회의 변화를 알고 예능을 보며 함께 웃기도 합니다. 때로는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TV를 보며 활기찬 이전의 모습을 점점 찾아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세상과 소통하는 또 하나의 소중한 친구가 되어주었습니다.

한울타리는 도시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OO씨 외에 시설의 이용자는 사람과 소통하기 위해 자주 외출합니다. 찾아오는 손님과 주변 사람들과도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OO씨는 시력이 점점 나빠져 이 또한 쉽지가 않습니다. 이때, TV가 세상과 소통하는 또 하나의 소중한 친구가 되어주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장애인거주시설에 TV를 선물해 주세요.

모든 사람은 방송을 보며 새로운 정보를 습득하고 여가를 즐기며 꿈과 희망을 키웁니다. 차별이나 소외 없이 누구나 방송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스카이라이프가 사랑의 안테나를 세워 사랑을 송출합니다. 사랑의 안테나는 TV 시청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에게 UHD(초고화질) TV와 다채널 위성방송을 지원하는 스카이라이프의 사회공헌 사업입니다. ‘좋아요’, ‘댓글’, ‘공유’만 해도 스카이라이프가 기금을 적립해 장애인 시설에 계신 분들을 위해 ‘사랑의 안테나’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마우스 클릭 한 번의 참여 만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게 소중한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웃에게 꼭 필요한 TV를 지금 바로 선물하세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이 모금은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TV구입 및 배포: 680,000원x22대15,000,000
목표 금액15,000,000

지원시설 확대 : 최초 20개소에서 22개소로 확대지원하면서 TV구입 단가 조정

댓글을 남겨주세요